성인 ADHD/ADHD에 관한 정보

ADHD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이 존재합니다.

JAE1994 2019. 3. 23. 09: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ADHD 환우들을 위해 정보를 조사하는 제이입니다.


물론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공식적으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항정신성 약물인 메칠페니데이트, 암페타인 등의 공식 치료제 약물을 제외하고도


ADHD 치료에 도움되는 건강보조식품, 영양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물론, 전 이제 이 제품의 복용을 시도해볼려는 입장이고, 이미 복용해본 사람들의 말로는 효과가 약물만큼 크진 않지만,


이 제품은 ADHD이나 뇌손상, 치매, 알츠하이머 예방에도 효과가 적긴 하지만 분명히 있음이 입증이 되었고


그 외에도 정력 강화,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간수치 향상 등의 효과까지 있는 만능 보조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에는 ADHD 치료효과가 있는 포스파티딜함유량이 가장 많은게 장점입니다.


물론 효과에 큰 기대를 하면 금물이지만,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다른 효과도 제공하니 안먹는 것보단 훨씬 이득 아닐까요? 





[ 사진은 나우-푸드회사의 레시틴.]


정보 출처 = 쿠팡 레시틴 판매항목.

레시틴은 자연, 식물 그리고 동물의 모든 세포에서 찾아볼 수 있는 자연발생 화합물질입니다. 레시틴이라는 단어는 계란 흰자를 뜻하는 그리스어 Lekithos에서 유래했습니다. 필수 영양소에 딱 맞는 이름으로, 달걀은 삶과 힘 그리고 풍요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우리의 뇌는 약 30%가 레시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뇌, 척추 그리고 체내 수천 마일의 신경들을 보호하는 절연성 미엘린 수초는 삼분의 이가 레시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심지어 심장조차도 고농축 레시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레시틴은 콜린 , 이노시톨, 리놀산, 포스파티딜세린, 지방산 그리고 트리글리세리드 등 자연 발생되는 물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GMO과정을 거치지 않은 채 본래의 특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콩만을 사용해 만들어졌습니다. Non-GMO 인증을 받은 씨앗 창고의 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전 오늘부터 구매하여 미친듯이 복용할 것입니다. 물론 부작용으로는 과다복용시 위염유발의 위험이 있으니 꾸준히 적게 복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