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제이의 음악 추천

Linkin Park - Leave Out All The Rest = 쓸쓸함을 남기지만 한편으론 시원한 곡.

JAE1994 2019. 3. 22. 11:15
반응형


이번에 포스팅할 곡은 또 린킨 파크의 곡입니다. 

린킨 파크는 1,2,집에서 헤비한 느낌의 하이브리드 랩메탈의 노선을 탔지만,

3집에서는 조금씩 장르의 변화와 다양성을 추구하게 되는데요,


3집 역시 수많은 명곡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은


3집의 싱글 중 하나인 'Leave out All The Rest' 입니다.


이 곡은 마치 오랜 시간동안 함께 했던 연인, 아니면 소중한 누군가와의 갈등을 겪고 떠나는,


현실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이 겪는, 그런 일들의 심정을 잘 노래한 것 같습니다.





--- Linkin Park - Leave Out All The Rest 가사 ---


I dreamed I was missing

난 내가 사라지는 꿈을 꿔


You were so scared

너는 겁에 질렸지만


But no one would listen

아무도 네 말을 들어주지 않았어


cause no one else cared

누구도 관심 없었기에


After my dreaming

꿈을 꾼 뒤에


I woke with this fear

나는 두려움에 질려 일어나


What am I leaving

난 떠나는걸까


When I'm done here?

여기서 모든 것들을 하고 나면?


So if you're asking me

그런데 네가 굳이 묻는다면


I want you to know

이것만은 알아 줘


When my time comes

내가 떠나게 되면


Forget the wrong that I've done

내가 잘못한 일들은 다 잊어줘


Help me leave behind some

내가 그것의 뒤로 떠날수 있게 도와줘


Reasons to be missed

없어져야 하는 그런 이유의 뒤로 말야


And don't resent me

그리고 날 원망 말아 줘


And when you're feeling empty

화가 풀리고 나면 그때


Keep me in your memory

너의 기억 속에 나만 간직해


Leave out all the rest

다른 건 다 잊어줘


Leave out all the rest

다른 건 다 잊어줘


Don't be afraid

겁먹지마


Of taking my beating

날 패배시키는것에 말야


I've shared that I'm me

내가 바로 나라는 것을 공유해왔어.


I'm strong on the surface

난 겉으로는 강해


Not all the way through

하지만 모두 그런건 아니야


I've never been perfect

난 절대 완벽했던 적이 없어


But neither have you

하지만 너 또한 그런 적 없어


So if you're asking me

그런데 네가 굳이 묻는다면


I want you to know

이것만은 알아 줘


When my time comes

내가 떠나게 되면


Forget the wrong that I've done

내가 잘못한 일들은 다 잊어줘


Help me leave behind some

내가 그것의 뒤로 떠날수 있게 도와줘


Reasons to be missed

없어져야 하는 그런 이유의 뒤로 말야


Don't resent me

날 원망 말아 줘


And when you're feeling empty

화가 풀리고 나면 그때


Keep me in your memory

너의 기억 속에 나만 간직해


Leave out all the rest

다른 건 다 잊어줘


Leave out all the rest

다른 건 다 잊어줘


Forgetting all the hurt inside

부디 가슴 속 상처 모두 잊고


You've learned to act so well

넌 그렇게 행동하는것을 너무나도 잘 배워왔어


Pretending someone else can come

마치 다른 누구가 올수 있어서


And save me from myself

나 자신으로부터 나를 구원해줄 그런 행동말야.


I can't be who you are

나는 너와는 같게 될수 없으니


When my time comes

내가 떠나게 되면


Forget the wrong that I've done

내가 잘못한 일들은 다 잊어줘


Help me leave behind some

내가 그것의 뒤로 떠날수 있게 도와줘


Reasons to be missed

없어져야 하는 그런 이유의 뒤로 말야


Don't resent me

날 원망 말아 줘


And when you're feeling empty

화가 풀리고 나면 그때


Keep me in your memory

너의 기억 속에 나만 간직해


Leave out all the rest

다른 건 다 잊어줘


Leave out all the rest

다른 건 다 잊어줘


Forgetting all the hurt inside

부디 가슴 속 상처 모두 잊고


You've learned to act so well

넌 그렇게 행동하는것을 너무나도 잘 배워왔어


Pretending someone else can come

마치 다른 누구가 올수 있어서


And save me from mysel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