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디아블로2 레저렉티드 IGN 리뷰

JAE1994 2021. 10. 1. 14:16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티드 IGN 리뷰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IGN은 디아블로 2 오래된 게임의 단점을 고치지 않고 편리성을 개선하지 않은 것을 지적했지만,

게임은 여전히 재밌으며, 그래픽은 만족스러우며, 모두를 만족시킬 순 없었지만, '디아블로2 리마스터작' 으로써는 훌륭하다고 평했네요.

 

디아블로2 레저렉티드는 7점. GOOD 평가를 받으며, 준수한 평가를 받았지만, 고전 게임의 불편함을 유지했기에 게임 자체는 재밌어도 고전 게임의 불편함을 감수 해야 하는 문제를 간직한채로 발매되었다. 하지만, 이 게임이 지금 해도 재밌을 만큼 게임 자체는 완성도가 높다.

 

디아블로2 레저렉티드는 7점. GOOD 평가를 받으며, 준수한 평가를 받았지만, 고전 게임의 불편함을 유지했기에 게임 자체는 재밌어도 고전 게임의 불편함을 감수 해야 하는 문제를 간직한채로 발매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인벤토리 문제 같은 것들 말이죠. 하지만 분명히 개선된 점도 있습니다. 단축키 활용도, 좀더 깔끔해진 인터페이스, 그래픽은 확실히 깔끔하구요. 그리고 불편한 점만 적응하면 이 게임이 지금 해도 재밌을 만큼 게임 자체는 완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컨트롤의 불편함은 이번 디아블로2 레저렉티드는 게임패드 지원이 공식적으로 되기 때문에, XBOX 컨트롤러로 하면 좀더 편하다는 의견도 있으니, 키보드 마우스 조작에 답답함을 느끼신다면 XBOX 패드로 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