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공포 게임의 본좌가 찾아온다! 아웃라스트 신작 - 아웃라스트 : 트라이얼스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JAE1994 2021. 9. 26. 19:04
반응형

 

내년 2022년 출시 예정인 호러 게임의 본좌 '아웃라스트' 시리즈의 최신작 

아웃라스트  : 트라이얼스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웃라스트 : 트라이얼스 게임스컴 트레일러)

 

 

아웃라스트 : 트라이얼스는 전작들과는 다르게 4인 코옵 기반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 될 전망이다. 그럼 멀티 플레이 전용 게임인건지, 싱글 플레이 게임인데 4인 코옵이 추가되는건지 정확히 알 수는 없다.

 

 

* 스팀 샵 설명 : Outlast Trials는 혼자서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할 수 있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머코프 사의 뒤틀리고 가학적이며 기괴한 실험들에서 혼자 또는 4명까지 그룹을 이루어 살아남아야 할 것입니다. 

개발사 레드 배럴스의 설명에 따르면,

아웃라스트 : 트라이얼스는 전작들과는 다르게 4인 코옵 기반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 될 전망인데, 그럼 스토리가 없는 멀티 플레이 전용 게임인건지, 싱글 플레이 게임인데 4인 코옵이 추가되는건지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만, 트레일러를 보면 스토리가 있는 싱글 플레이지만 4인 코옵 플레이가 가능하게 시스템을 추가한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러니까 싱글 플레이와 스토리가 여전히 있고 혼자서 클리어할 수도 있지만, 4인 코옵으로 도중에 참여해서 같이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 게임으로 추측됩니다. 

 

 

트레일러를 봐선 코옵 요소가 존재하는 것 같다. 서로 협력하는 요소를 강조한다.
이번작도 기괴한 인간 '기니피그' 라고 하는 적들이 출연한다. 

 

아웃라스트 : 트라이얼스는 냉전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머코프 사의 선량한 사람들은 인간 실험체를 자발적으로 모집하여 고급 세뇌 및 마인드 컨트롤 방법을 테스트합니다. 불신, 두려움, 폭력이 가득한 세상에서 당신의 도덕은 도전을 받고 인내는 시험을 받으며 정신은 짓밟힐 것입니다. 모든 것이 진보, 과학, 그리고 이윤의 이름으로 이루어집니다.

Red Barrels는 이번에는 친구와 함께 정신을 마비시키는 공포를 경험하도록 초대합니다. 

아웃라스트 : 트라이얼스는 2022년 출시 예정이고, 정확한 출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