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먼로 (Chris Monroe)
출생 : 1993년 플로리다 (후에 캘리포니아 남부로 이주)
인종 : 백인
주요 특기 : 키스 (..)
1993년 태생, 미국 플로리다 주에 태어나 캘리포니아 남부로 이주한 그는
현재 장난, 사회 실험, 트롤링 등의 주제로 유투브 스타가 된 백인 남성입니다.
그가 유명해진 것은 당근지사 모르는 여성에게 다가가 뜬금없이 키스하자고 제안하고, 돌연 키스를 하는
키스 프랭크 영상입니다.
보시면 물론 편집의 힘도 있겠지만, 수많은 여성에게 겁없이 자신감 있게 키스를 하자고 제안합니다.
그는 장소와 시간대를 가리지 않으며, 어떤 여성이든 가리지 않습니다.
그 대상은 자녀가 있는 유부녀까지 있습니다.
그는 자신감 있게 별 다른 말 없이 직설적인 패턴을 사용합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넌 너무나도 아름다운 것 같아, 나랑 키스할래?' 대부분 이런 식..(ㅋㅋㅋㅋ)
서양 문화가 개방적인 것인지, 문화 차이도 있겠지만 영상 속 여성들은 너무나도 흔쾌히 제안을 수락합니다.
물론 크리스의 외모와 자신감도 한몫을 했겠지만, 너무 쉽게 성공하는 점은 좀 이상했습니다.
어쨌든 이러한 영상은 당연히 시청자들의 호응을 뜨겁게 불러일으켰고, (특히 남자) 그의 용기를 부러워한다거나, 사기를 치는 것 같다 등의
그의 영상을 두고 수많은 질투와 부러움, 의심의 눈초리 등 다양한 논란도 있었죠.
하지만 자극적인 영상인 만큼 조회수는 엄청난 히트를 쳐 그는 유투브 스타가 되었고 엄청난 돈을 벌었습니다.
한때 조작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촬영에 동의한 한 여성이 크리스가 일부러 100달러 정도의 현금을 쥐어주고 자신의 영상을 위해
키스를 수락해달라 했다는 내용의 덧글을 달았다는 것이죠.
다만 이 사실의 진위여부는 파악할 수 없으나, 그는 여전히 악플이나 주위의 시선에 개의치 않고 키스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가 설령 영상을 조작하고 자신이 인위적으로 조정한 부분이 있다고 해도, 전 개인적으로 그를 비난하고 싶진 않네요.
어쨌든 다 합의하에 촬영된 영상이고, 아무리 조작인 면이 있다고 해도 거리에서 낯선 여성과 키스를 하며 저런 영상을 찍는 것은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한 일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 백인 남성 치고 작은 체격과 남성적이지 못한 외모 때문에 학창 시절 왕따였으며,
어떤 친구에게서 '넌 커서 여자친구를 절대 사귀지 못할 것이다' 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는 아픈 과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자신은 그게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고, 나도 유명해지고, 이성 친구를 사귀고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한 적 있습니다.
전. 그래서 그가 부럽기도(ㅋㅋ) 하지만 그의 용기와 행동, 노력에 대해서 리스펙을 보냅니다. 리스펙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