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CDPR : 우리 사이버펑크 개발 팀의 목표는 최선을 다해서 이 게임을 계속 보강하는 것이다.

JAE1994 2021. 9. 7. 10:47
반응형

CDPR은 최근 사이버펑크 DLC나 기타 버그 픽스, 업데이트를 위해 160여명의 개발자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최대한 유저들에게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다.

 

CDPR은 최근 사이버펑크 2077 DLC나 기타 버그 픽스, 업데이트를 위해 160여명의 개발자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최대한 유저들에게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지원 측면에서 Cyberpunk 2077에 대한 작업은 필요한 기간 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게이머들에게 했던 우리가 출시 전에 했던 약속을 이행하고 잃었던 게이머들의 신뢰를 되찾는 것입니다. 당사는 Cyberpunk 2077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장기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로버트 카진스키 (CDPR의 CEO)

 

유저들을 상대로 희대의 사기극을 벌인 게임 "사이버펑크 2077"

 

 

정보 출처 - 

https://mp1st.com/news/cdpr-cyberpunk-2077-support-will-continue-as-long-as-necessary-goal-is-to-deliver-on-promise

 

CDPR: Cyberpunk 2077 Support Will Continue "As Long as Necessary"

CDPR president Adam Kiciński reiterated the company's stance for Cyberpunk 2077 support, claiming that they will continue "as long as necessary."

mp1s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