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인피니트 - 게임스컴(Gamescom)에서 공개된 확정된 출시일, 멀티 플레이 시네마틱 트레일러, PC버전 요구 사양 공개!

JAE1994 2021. 8. 26. 14:18
반응형

 

이번 게임스컴(Gamescom)에서 드디어 제 인생 게임인 헤일로의 최신작 헤일로 : 인피니트의 출시일이 확정되었고 멀티 플레이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다만 모두가 기대했던 캠페인에 관련된 시네마틱, 인 게임 플레이 영상은 없어 캠페인에 대해선 불안하다는 여론이 계속 나오고 있고 빨리 캠페인에 대한 정보도 하루빨리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나름 괜찮았습니다.

 

 

                                            [헤일로 : 인피니트 멀티플레이 시네마틱 트레일러]

 

헤일로 인피니트 멀티 플레이 시네마틱에서 스파르탄IV 교관으로 등장하는 '로레트'의 민간인 시절 스파르탄에게 구출되었던 과거와 스파르탄 IV 교관이 되어 스파르탄 IV로 선발된 신병들을 맞이하는 장면이 동시에 교차된다.

 

헤일로 인피니트 멀티 플레이 시네마틱에서 스파르탄IV 교관으로 등장하는 '로레트'의 민간인 시절, 런던 시내를 떠돌아다니다가 스파르탄에게 구출되었던 과거와 스파르탄 IV 교관이 되어 스파르탄 IV로 선발된 신병들을 맞이하는 장면이 동시에 교차됩니다.

 

나름 볼만한 시네마틱 트레일러이긴한데..너무 연출이 형식적이고 분량도 짧아 팬들의 반응은 호불호가 갈린다.

 

나름 볼만한 시네마틱 트레일러이긴한데..너무 연출이 형식적이고 분량도 짧아 팬들의 반응은 호불호가 갈립니다.

3세대 묠니르 전투복을 착용한 스파르탄들이

코버넌트의 브루트들과 교전을 벌이는 장면이 나오는데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어쨌든 출시일은 12월 8일로 확정되었다.

 

* 예상 보다 높은 게임의 사양, 최적화가 걱정된다.

 

시스템 요구 사양이 예상보다 높아서 걱정된다.

 

PC버전은 시스템 요구 사양이 예상보다 높아서 걱정됩니다. 권장 그래픽카드가 RTX 2070, 5700XT인데 만약 이 사양이 FHD(1080P 해상도) 기준이라면, 보여주는 그래픽에 비해 사양이 너무 높은 것 같습니다.

제발 4K 60프레임 기준으로 작성된 권장 사양이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