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인피니트 - 최근에 유출된 캠페인에 관한 정보들.

JAE1994 2021. 8. 14. 02:02
반응형

 

 

* 스포일러 주의! *

 

 

* 캠페인에 대해서 유출된 여러 정보들

 

헤일로 인피니트가 최근 캠페인에 관련된 여러 정보들이 유출되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오픈월드 방식에다, 각종 탐험 요소에 메인, 서브 퀘스트 개념의 여러 임무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마치 유비소프트의 파크라이 시리즈 같은 느낌이 강한 FPS + 시뮬레이션 + RPG 느낌이 조합된 캠페인인 것 같습니다.

 

 

 배니시드 통신탑을 파괴하여 지역의 배니시드 통제력을 약화시킬 수 있음 탑을 파괴할 때마다 용맹을 10씩 얻는다.

- 용맹 포인트를 모으면 점령한 모든 FOB(Foward Operating Base)에서 새로운 자산을 요청하고 이용할 수 있다.

- 각종 임무와 목표를 완수하고 얻은 용맹으로 FOB에서 무기, 차량, 해병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기에 충분한 용맹을 모았다면 어떤 FOB에서든 해당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 FOB에서 모든 언락된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FOB를 점령해 주변의 배니시드 통신탑이 전술지도에 표시되게 하십시오.

- 선조 유물을 포착했습니다. 이 불가사의한 구조물은 고대의 암호화된 데이터를 담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선조 유물은 제타 헤일로 전역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배니시드 오디오 기록을 획득했습니다. 각 오디오 파일들을 데이터베이스에서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배니시드 오디오 기록은 제타 헤일로 전역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홀로그램 투사체와 특별한 오디오 기호로 표시됩니다.

- UNSC 오디오 기록을 획득했습니다. 각 오디오 파일들을 데이터베이스에서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UNSC 오디오 기록은 제타 헤일로 전역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홀로그램 투사체와 특별한 오디오 기호로 표시됩니다.

- 헬시의 기록은 캐서린 헬시 박사의 파일에서 추출한 데이터로그이며 게임을 진행하며 해독할 수 있습니다. 해독된 기록은 데이터베이스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해골을 언락했습니다. 이 신비롭고 그럴싸한 물건은 당신의 게임플레이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바꿔버립니다. 적들을 강화시키거나, 폭발을 더 크게 일으키거나, 그런트에게 헤드샷을 날릴 때마다 색종이가 흩날리게 만들거나, 혹은 그 이상의 무언가로.

- 해골은 제타 헤일로 전역에 흩어져 있습니다만, 명심하세요. 찾기도 힘들고 손에 넣기는 더더욱 힘듭니다.

- 저장된 캠페인을 불러오거나 미션을 재시작할 때마다 활성화시킬 해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골이 활성화된 상태에선 세이브와 도전과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묠니르 보관함에선 멀티플레이에 참가할 스파르탄에게 적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FOB를 점령하여 주변의 묠니르 보관함이 전술지도에 표시되게 하십시오.

- 스캐닝을 통해 현재 목표와 관련된 경유지뿐만 아니라 무기, 상호작용할 수 있는 물체, 수집품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헤일로에 죽어있는 스파르탄들에게서 스파르탄 코어를 수집해 마스터 치프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스파르탄 코어를 획득했습니다. 이 암호화된 UNSC 캐시에는 인스톨시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귀중한 묠니르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고 기능성이 향상됩니다. 업그레이드 시마다 스파르탄 코어 1개가 필요합니다.

- ?를 눌러 업그레이드 메뉴에서 스파르탄 코어를 설치하십시오.

- 추진팩은 공격을 피하거나 엄폐물로 이동하기 위해 측면 어디로든 회피기동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 ?를 이용해 추진팩을 장비하고 ?를 누른채 아무 방향으로나 이동하면 작동됩니다.

- ?를 이용해 업그레이드 메뉴에서 스파르탄 코어를 설치하고 추진팩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 위협 감지기는 가까운 곳에 있는 적을 표시하는 전개식 장치입니다. 엄폐물 뒤에 숨은 적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를 이용해 위협 감지기를 장비하고 ?를 눌러 전개하십시오. 업그레이드를 통해 감지기 다수를 동시에 전개할 수 있습니다.

- 강화 도관은 에너지 실드가 깨지기 전에 흡수할 수 있는 데미지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전투중 복원력이 효율적으로 증가합니다.

- 투하 방어막은 적의 공격은 막아내고 당신의 공격은 관통시키는 단방향 에너지 장벽입니다.

- ?를 이용해 투하 방어막을 장비하고 ?를 눌러 전개하십시오.

- ?를 이용해 업그레이드 메뉴에서 스파르탄 코어를 설치하고 투하 방어막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 그래플샷은 물체에 부착할 수 있는 발사형 갈고리입니다.

- 그래플샷을 사용하면 적이나 다다르기 힘든 지역을 향해 이동하거나 아이템을 자신에게 끌어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를 눌러 그래플샷을 작동시키십시오. 사거리 내에 있는 물체에는 십자선이 표시됩니다.

- 엑스박스 라이브 및 스팀 계정에서 서로 진행도가 다른 캠페인이 발견되었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플랫폼의 진행도를 덮어쓰기합니다.

- 화력조 리더가 캠페인을 시작하거나 세이브를 로드하면 다른 대원들은 기존의 세이브와 새 게임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기존의 세이브를 선택하면 참가자들의 진행상황을 게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선택사항이 결정되고 나면, 화력조가 함께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협동 플레이

- 코옵이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 빠른 이동 지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