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베데스다&E3 쇼케이스 - 스타필드 (Starfield)

JAE1994 2021. 6. 17. 22:14
반응형

베데스다는 이번 E3 베데스다 & 마이크로소프트 쇼케이스에서 스타필드 티저를 공개했다.

 

엘더스크롤 & 폴아웃 시리즈로 유명한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그들의 완전히 새로운 신작 스타필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스타필드는 완전히 새롭게 제작된 게임 엔진인 '크리에이션 엔진2'로 제작된 완전한 차세대 플랫폼 게임입니다.

따라서 상당한 비쥬얼과 스케일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한, 베데스다를 대표하는 토드 하워드는 이 게임은 우주판 스카이림 & 폴아웃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모든 것이 플레이어의 선택에 놓이는, 자유도 높은 광활한 탐험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에이션 엔진2로 구현된 고품질의 그래픽이 눈에 띈다.
어떤 미지의 행성과 우주선, 로봇이 보인다. 이 티저의 내용만으로는 전체적인 내용을 유추하기 어렵다.

 

공개된 내용은 너무 짧아서 어떤 내용인지 유추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냥, 미지의 행성과 우주선, 로봇, 주인공으로 보이는 캐릭터가 우주복을 입고 돌아다니는걸 보여준 게 다입니다.

하지만 원래 베데스다는 출시 직전에 게임 정보를 공개하지, 오래 전부터 게임의 내용을 공개하는 일은 없었으니, 좀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기대할만한 것은, 외계 종족이 존재하고, 세계관 구현을 위해서 베데스다의 스토리 작가진들이 엄청난 노력을 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엘더스크롤, 폴아웃 시리즈 같은 상세한 설정과 세계관을 가진 규모있는 우주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는 2022년 11월 11일 PC와 엑스박스로 출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