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E3 쇼케이스 - 스토커 2 (STALKER 2) 소식

JAE1994 2021. 6. 15. 12:55
반응형

 

어제 날짜로 스토커2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고, 스팀에도 스토커2가 올라왔으며,

PC 요구 사양도 공개되었습니다. 

 

[스토커2 IGN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존에 상주하고 있는 스토커들과 화롯가에 걸터앉아 대화를 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회상하는 방식으로 게임플레이를 보여준다.


존에 상주하고 있는 스토커들과 화롯가에 걸터앉아 대화를 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회상하는 방식으로 게임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주인공이란 캐릭터는 스키프라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이며, 저 영상의 맨 오른쪽에 앉아있는 사람은
미테이라는 인물로, 스토커 콜 오브 프리피야트에서 야노브 역 밴디트 기지에 인질로 잡혀 있던 인물입니다.

 

엄청나게 뛰어난 그래픽과 실시간으로 소음기를 장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엄청나게 뛰어난 그래픽과 실시간으로 총기에 소음기를 장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마 실시간 무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또한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스토커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총기의 타격감이나 사운드도 상당히 좋아보여서 기대가 상당히 되네요.

 

그래픽의 발전으로 뮤턴트들은 더욱 공포스러워졌으며, 아티팩트의 신비함은 더욱 증가되었습니다.

 

아마 스웜프 늪지 지대로 추정되는 공간이 나오며, 스토커 시리즈의 주요 게임플레이 방식 중 하나인 아티팩트를 수집하는 장면도 나옵니다. 그리고 시리즈의 공포를 담당하는 뮤턴트 블러드써커와 연구실에서 싸우는 장면도 나오네요.

특히 블러드써커는 그래픽의 발전으로 더욱더 공포스러워졌습니다. 호러스러운 분위기 하나는 역시 끝내주네요.

 

스토커2는 공식적으로 내년 4월 28일에 발매됩니다.
스토커2의 PC 요구 사양은 상당히 높다.

동시에 PC 요구 사양도 공개되었는데, 사실 권장을 최소로 봐야한다는 게이머들의 공식으로 본다면, 스토커2를 풀 옵션으로 돌리려면 상당히 높은 컴퓨터 사양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권장사양이 AMD 라데온 RX 5700 XT, 지포스 RTX 2070 SUPER 입니다. 후덜덜한 사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