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세계관 - 기타

기어즈 오브 워 설정 - 스웜(The Swarm)

JAE1994 2019. 3. 10. 10:36
반응형


제2차 아주라 전투의 막바지에 이멀젼 대책 무기가 전개된 후, 로커스트 호드 대원들이 전멸하는 것으로 생각되어, 세라를 종말 전쟁의 손아귀에서 해방시켜 서서히 다시 꽃을 피울 수 있게 했다. 그러나 대책 마련 직후, 로커스트의 모든 '시체들'은 단단한 결정 구조로 순식간에 포장되어 먼지로 분해된 램번트 로커스트와는 달리,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촘촘한 황색 결정체 구조로 되어 있었다. 이 결정체 껍질은 뚫을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어 너무 단단해서 만약 다이아몬드가 그것과 부딪힌다면 , 다이아몬드는 완전히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이것 때문에 로커스트의 죽은 시체들을 태우거나 처분할 수 없게 되자, 새롭게 개혁된 정부 연합은 다음으로 좋은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 그것은 바로 그들을 모두 집단 무덤에 매장시키는 것이다.

마커스 피닉스와 앤야 스트라우드는 전쟁이 끝난 후 어느 시점에 고대 요새 도시 리발 요새 아래에 있는 버려진 오스뮴 광산에 매장되어 있었다.

그 후 25년 동안, 세라는 평화로워졌고, 삶은 다시 한번 전쟁으로 파괴된 행성의 표면을 덮기 시작했다. 새롭게 개혁된 COG는 인류 문명을 재건하고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는 데 성공했고, 새로운 COG에 참여하지 않기로 선택한 이전의 Straded 캠프와 생존하는 사람들의 다른 구성원들은 COG의 영토 주변에 평화로운 공동체를 형성하여 아웃사이더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러나 COG 시민들이 대거 실종되면서 이 평화는 곧 차질을 빚었다. 다른 설명을 할 수 없는 상태에서, COG 제1부 장관 진은 실종을 아웃사이더 공동체의 탓으로 돌렸고, 대규모 동원에 착수했는데, 이 단체는 아직 미충원 중이고 건설중인 SE5에 대한 아웃사이더의 마을을 급습하며 아직 건설중인 Penix의 아들 JD 피닉스를 잡으려고 시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웃사이더들은 제작자와 함께 가까스로 탈출했다. 계속된 실패에도 진은 아웃사이더 마을에 대규모 디비 부대를 보냈지만 계속 실패하고 말았다.


그러나 그날 밤 신비한 생물들이 마을을 습격해 발전실에 있다가 kait의 어머니 레이나에 의해 안에 갇힌 제임스, 델몬트, kait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납치했다. 제임스는 레이나가 그 불가사의한 생물들 중 하나에서 손을 떼고 수정 조각을 떼어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델몬트는 그들이 JD의 별거중인 아버지인 마커스에게 도움을 청할 것을 제안한다. 세 사람은 마커스 씨의 집으로 향하는데, 그곳에서 JD는 마커스 씨의 크리스탈을 보여준다. 마커스는 나중에 그들을 포트 리발 아래에 있는 오스뮴 광산에 동반한다.


그들의 충격적인 첫 등장, 이 캐릭터는 '이마고' 라 불리는 변종의 한 종류이다.

 놀랍게도 기존의 로커스트와 매우 유사했다. 


도중에 이 그룹은 이상한 벌집을 예상케 하는 붉은 덩어리들과 고치들울 마주하게 된다. 한 고치 안에서 COG 시민의 유해를 발견한 후, 그들은 그들보다 현저히 빠르고, 마커스를 납치하는 훨씬 더 큰 생물에 의해 매복 공격을 당한다. 곧, JD, 케이트 그리고 델은 처음에는 인간을 닮은 주비라고 불리는 많은 작고 민첩한 생물들로 구성된 The Swarm과의 미친 싸움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것은 드론이라고 불리는 훨씬 더 큰 버전에서 말하는 능력, 실탄 화기 사용, 그리고 조정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이 전투에서 결국 파운서라고 불리는 거대한 포식동물들과 맞서게 된다.

나중에, 광산 깊은 곳에서, 그 단체는 한 때 오랫동안 잊혀졌던 로커스트의 시체를 발견하는데, 여전히 그들의 결정체 안에 들어 있다. 하지만, 이 고치를 발견한 직후, 이 그룹은 열린 많은 고치를 우연히 발견했고, 곧 이전 로커스트였던 사이언들과 싸웠다. 그 후, 스웜는 사실 로커스트 호드의 진화된 버전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스웜과 로커스트 호드의 연관성은 분명치 않지만, 생존한 로커스트에게 길들여져 있고, 그들의 아래 계급으로 취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쥬비는 이마고로 알려진 드론의 한 종류가 되기 위해 둥지로 들어가는 인간의 시체로부터 성장하는 단계를 거쳐 만들어진다. 이 이마고는 결국 굳어져서 스웜드론의 다른 부류로 변한다. 그러한 속도는 보금자리 속도에는 다소 믿을 수 없다. 드론을 제외하면 포획자 등 종들의 정확한 형성 과정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러한 생물체들은 또다른 변형 을 이루거나 인간의 형성과 비슷한 다른 종류의 과정을 거치게 될 가능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