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IT 월드

유투브 다운로더 (Youtube HD downloader) 로 유투브 영상을 쉽게 다운받아보자.

JAE1994 2020. 3. 15. 00:04
반응형

 

유투브 영상을 보다보면 프리미엄 계정을 결제하지 않는 이상 틈만 나면 나타나는 광고 스트리밍 때문에 짜증이 난 적이한두 번이 아니죠. 좀 거추장스러운 과정이긴 하지만, 그런 광고 스트리밍이 싫고, 한번 계속 반복해서 보고 싶은 유용하거나 재밌는 영상이 있다면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보는 방법이 좋긴 합니다.

간단히 유투브 다운로드 영상으로 유용한 툴인 Youtube Downloader HD 를 알아볼까요?

 

* 다운로드 링크

https://www.youtubedownloaderhd.com/

 

Youtube Downloader HD - Free Youtube Video Downloader

Youtube Downloader HD is a completely FREE tool. It contains absolutely NO ADWARE, NO SPYWARE, NO REGISTRATION, NO POPUPS, NO MALWARE or other unwanted software.

www.youtubedownloaderhd.com

 

 

위에 링크된 다운로드 링크로 가서 해당하는 운영체재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윈도우, 맥 OS, 리눅스를 지원합니다.

 

* 사용법

 

*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실행하면 우선 다운받을 비디오 파일의 퀄리티를 설정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MP4 포맷을 지원합니다.

(물론 그 원본 영상이 지원하는 최대 화질까지만 가능합니다. 무슨 말이냐면, 원본 영상 최대 해상도가 720p인데 1080p 해상도를 다운받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Video URL 항목에 유투브 원본 영상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한 후,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편리하게 다운과 컨버팅이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이 스샷의 주소를 복사하면 됩니다.

 

* 추신

 

 

* 유투브 영상은 저작권 문제 때문에 자체적으로 락이 걸려있는 영상이 많기 때문에 전부다 다운이 되는 건 아닙니다.

또한 이 앱은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는데 업데이트를 계속 해주시길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