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검은 사막' 시리즈로 신호탄을 알렸던 국내 개발사 펄 어비스의 새로운 신작 '붉은 사막' 정보.

JAE1994 2019. 12. 12. 17:48
반응형

 

1. 검은 사막 시리즈로 신호탄을 날렸던, 펄 어비스의 야심찬 도전이 가미된 신작 '붉은 사막'.

국내 MMORPG 온라인 게임 중 가장 최고의 비쥬얼과 국내 게임 답지 않게 해외, 콘솔 시장에서도 인지도를 넓히고 신선한 시도를 여러가지 했었던 검은 사막 시리즈를 기억하십니까? 펄 어비스는 이번에 아예 화살을 해외, 콘솔 시장으로 겨냥한 콘솔을 메인 프레임으로 놓고 개발하는 신작 '붉은 사막' 의 정보를 작년 11월에 공개하였습니다.

 

2. 붉은 사막 공식 트레일러

 

 

펄 어비스는 이번에 공개한 게임의 퀄리티는 매우 놀라운 수준이었습니다. 그래픽 퀄리티는 물론, 영상 내에서 볼 수 있는 게임의 연출과 액션, 광활한 세계는 오픈월드 MMORPG 게임에서도 이례적인 퀄리티였습니다.

이렇게 공개된 퀄리티로만 게임이 출시된다면 펄 어비스는 정말 국내 게임계에서는 이례적인 역사를 쓰게 되는 건데요,

아직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고, 언제 나올지도 모르니 이렇다 저렇다 평가하긴 이르지만, 정말 저대로만 나온다면 지금까지 모바일 시장에만  편향되어 있는 국내 시장이나 기업체 중심의 문화의 한계에 부딪힌 한계 때문에 시도만 하지 않았을 뿐이지 국내 게임 업계도 해외 AAA급 개발사들 못지 않게 개발력, 실력도 상당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례가 되겠습니다.

 

3. 트레일러 캡쳐 스크린샷

 

보다시피 그래픽 퀄리티에서는 국내 게임 중 최고라고 해도 이견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 퀄리티로만 출시된다면 적어도 비쥬얼로는 국산 게임 중에서도 역사를 쓰는 정도라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