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ADHD 치료 과정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약물 부작용에 시달리며 괴로워한 끝에, 약물 복용을 단기간 동안 중단하고, 더 나은 대안을 찾아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물론, 현재 한국에서 가장 강력한 효과를 보이는 방법은 약물밖에 없는 게 사실이지만, 부작용으로 신경 쇠약, 육체적으로 피로가 누적된 탓에 전 도저히 약물 복용을 할 수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물론, 나중에 더 좋은 약물이 수입되거나, 한국에서 새롭고 진짜로 '강력한' 대체 치료 요법이 나오면 제가 그것을 하겠지만, 일단 제가 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으로 저의 육체와 정신을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일단 대안은 햄프씨드 오일입니다. 일단, ADHD 치료에 직접적으로 강력한 효과를 주진 않습니다만, 다른 면에선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저 사진에 설명된 대로 당뇨, 심장병, 관절통, 풍습마비, 신경통, 기혈보강, 대소변 등에 이롭다는 것 말고도 정서적으로도 심신을 안정케 하며, 불안과 우울을 감소시키는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햄프씨드 오일은 ADHD 치료에도 효과가 입증된 미국과 캐나다에서 시판하고 있는 CBD 오일이 아닌 다른 종류의 제품이지만, 이 제품은 법적으로 문제없이 통관이 가능하며, 한국에서 유일하게 구매 가능한 비슷한 류의 의료용 대마 제품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해서 집에서 배송받은 사진입니다. 항우울 효과와 오메가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여, 두뇌와 심신 안정에 강한 효과를 보여준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성분표입니다. 미국에서 생산된 헴프 잎에서 추출한 오일 (기름) 입니다. 식물 기름이라고 보면 되겠죠.
이 제품은 전체에서 햄프 씨드 오일이 16.67mg가 포함되어 있네요. 가격이 싼 편이라 그리 기대는 안합니다만.
복용 법은 간단합니다. 뚜껑을 열고 저 위에 있는 스포이드를 누르면 밑에 있는 막대에서
햄프씨드 오일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숟가락으로 퍼먹던지, 아니면 음식에 섞어 먹든지 복용은 자유.
비쥬얼은 그냥 식물성 기름입니다. 맛도 그냥 식용유를 먹는 느낌. 의외로 고소하기도 합니다.
오, 복용 결과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심신이 안정된 느낌이 들었으며, 그 외에도 소화 불량, 불면증 등의 증상이 개선되는 걸 느낍니다. 다만, 효과가 그리 오래가진 않는 것 같아요. 제가 싼 제품을 구매해서 헴프씨드 오일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복용하지 않아서일 수도 있겠지만요.
제가 ADHD 관련 정보에 포스팅하긴 했지만, 헴프-씨드 오일은 복용하면 전체적으로 몸에 좋은 영향이 끼치고, 일단 지금까지 밝혀진 의학 연구에 따르면 부작용도 거의 없는 안전한 식품입니다.
전 제 심신을 안정시키면서, 심장이 빠르게 뛰고, 정서적으로 불안정해지는 그 고통을 느낄 필요가 없어졌어요.
전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