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미디어/재미있는 유투버

세계를 여행하는 먹방 유튜버 마크 웨인스 (Mark Wiens)

JAE1994 2019. 11. 5. 18:55
반응형

https://www.youtube.com/user/migrationology

 

Mark Wiens

Food is the reason you should travel, and on my channel you'll watch videos that feature incredibly delicious food and travel tips. Hey, I'm Mark Wiens! Afte...

www.youtube.com

 

 

음식, 먹방, 세계 여행, 세 가지 컨텐츠를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인기 세계여향 먹방 유튜버 마크 웨인스 (Mark Wiens) 를 소개할까 합니다. 마크 웨인스는 1986년 미국 애리조나 출생의 백인 & 동양인 혼혈의 남자입니다.

그의 이국적이고 친숙한 외모는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훌륭한 인성과 지적인 디테일함, 사람들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방식대로 영상을 진행하는 그의 뚜렷한 개성은, 수많은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게 되는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태국인 아내를 만나서 현재 태국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원래는 미국 시민권자였으나 현재는 태국에 정착하고 있다고 합니다. (태국 음식이 상당히 맛있는데 ㅎㅎ)

 

== 마크 웨인스의 한국 먹방투어 영상 ==

마크 웨인스는 전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그곳의 전통 문화 음식 음식은 물론 거의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다 먹으며 어떻게 보면 부러운 일상을 보냅니다. 어릴 때부터 미국, 아프리카, 여러 나라에서 살아온 그는 어릴 때부터 국제적인 인생 경험을 많이 쌓았으며, 새로운 도전을 하는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타고난 천성적인 먹방꾼(?) 이며, 어릴 적부터 미식가로 전 세계의 모든 음식을 맛보며 세계를 일주하는게 자신의 꿈이었다 합니다.

애리조나에서 대학까지 나왔지만, 자신의 꿈이 먼저였던 그는 결국 자신의 커리어에 집중하기보다, 세계여행 음식 유튜버로써의 꿈에 도전합니다.

그는 역시 한국 투어도 진행했었는데요, 한국 음식을 정말 좋아했고 많이 칭찬했습니다. 그가 해장국을 맛있게 먹는 모습은 보기만해도 저도 군침이 고이게 합니다.

 

 

그의 영상에서 볼 수 있는 특징을 한가지 더 말해보자면, 그는 관광객들을 상대로 판매하는 그런 준비된 음식이 아닌, 평범한 그 나라의 시민들이 주로 먹는 그런 음식들을 위주로 촬영한다는 것인데요, 또한 관광지를 딱히 가리지 않으며, 어떤 음식이든 가리지 않고 자신의 주관을 통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편입니다.

글로벌하고 친화적인 그의 진행 방식과 호감적인 외모와 목소리가 그의 영상 구독자가 500만명이라는 것을 증명하게 하네요.

 

그의 포인트는 그가 음식에 감탄했을 때 짓는 감탄사나 표정인데요. 그의 영상을 볼때마다 제가 흐뭇함마저 느낄 정도입니다.

세계를 여행하며 어떤 음식이든 가리지 않고 즐기는 그의 낙천적인 모습과 또한 높은 영상의 퀄리티는 정말 제가 살고 싶은 인생을 사는 듯한 느낌입니다. 한 편에선 부럽고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먹방 유튜버를 즐겨 보신다면, 그의 영상들은 정말 한결같이 좋은 정보가 많으니 마크 웨인스의 영상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