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단돈 5천원에 마음껏 한식 뷔페를 즐기는 '두레 한식 뷔페' 후기

JAE1994 2019. 10. 28. 16:36
반응형

 

 

저희 집 근처에 아주 가성비가 훌륭한 한식뷔페 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단돈 5,000원 (물론 현금 결제 기준, 카드는 5,500원) 으로 저렴하게

양껏 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인 '두레 한식뷔페'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밖에 나가서 외식을 잘 하지 않는 지라 한달 전에야 자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아주 가성비가 훌륭하고 저희집 근처에 이만한 가격에 양 껏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이곳만 이용하고 있네요.

 

떡하니 SBS 생활경제 프로그램에서 방영된 적도 있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댓잎 수제 돼지갈비를 특별 메뉴로 판매하고, 저 사진에 보셨다시피

돼지 갈비를 주문하면 한식뷔페비는 공짜라는 옵션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가성비는 정말 나무랄 게 없네요.

 

 

메뉴는 그렇게 다양하지 않습니다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오이절임, 김치, 감자볶음, 한식의 대표적인 음식들인 전 종류도 있고, 잔치국수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메뉴는

제육볶음이라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제육볶음이 아닌 떡볶이가 나왔네요. 아쉽습니다.

 

 

제육볶음이 안나와서 수육으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잔치국수로 마무리 (살 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그래도 양껏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참고로 여기 된장국 맛이 참 괜찮습니다. 

이 근처 동네의 사시는 분이고, 저렴한 가격에 배를 든든히 채우고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