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스토리 트레일러

JAE1994 2019. 9. 29. 09:25
반응형
 
 
 

 

올해의 콜 오브 듀티 신작인 '모던 워페어' 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게임성은 나쁘지 않았고 멀티 플레이의 재미는 좋았지만,
싱글 캠페인의 부재와 기존 컨셉에서 멀어진 트레이아크의 '블랙 옵스4' 의 생각 외의 부진으로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는 유저들에게 예전 만큼의 인지도와 영향력에서 조금 멀어진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더군다나 얼마 전에 '어드밴스드 워페어' 나 '월드 워2' 를 개발했던 슬레지해머 마저도 해체되면서 그 분위기는 더욱 가중되었습니다.
 
 
인피니티 워드는 과거 인피니티 워드의 전설적인 화제작인 '모던 워페어'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 새로운 '모던 워페어' 를 선보이면서 다시 유저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완전히 새롭게 제작된 엔진, 상당히 공을 들인 듯한 스토리,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스케일을 확 넓힌 멀티 플레이 모드 등 멋지게 컴백한 현대전 배경과 군인들의 묘사는 상당한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의 리부트작 답게 싱글 캠페인에 다시 '프라이스 대위' 와 존 '소프' 맥태비시가 돌아옵니다.
'소프' 는 이 스토리 트레일러에 나오지 않았는데요, 아마도 주인공 포지션 캐릭터가 다시 되지 않을까 싶네요. 
 

 

게임의 스토리는 중동과 유럽 지대를 오가며 전쟁의 회색 지대 (대규모, 소규모 국지전) 를 중점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우르키스탄이라는 가상의 중동 국가가 배경으로 나오며, 런던이나 아프카니스탄도 게임의 배경으로 나오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기존의 모던 워페어 시리즈(1,2,3) 의 느낌을 합친 듯한 연출이나 분위기가 눈에 띄며, 

인피니티 워드가 각을 잡고 이번 작을 만드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상당히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