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GTA 6는 현재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JAE1994 2019. 4. 20. 17:04
반응형

(사진은 GTA 6랑 전혀 무관한 사진입니다.)

 

최근 흥미로운 소식이 떳군요.

전 락스타 게임즈 개발자의 이력서를 토대로한 게시글에 따르면,

GTA 5의 후속작 GTA 6는 현재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정보 출처는 - https://www.dsogaming.com/news/former-rockstar-employees-resume-confirms-grand-theft-auto-6-being-under-development/

 

 

저 게시글의 원문 번역입니다.

 

"Rockstar Games는 정말로 GTA 시리즈의 다음 작품인 Grand Theft Auto 6 를 작업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전직 락스타 개발자의 이력서에 따르면, 그랜드 테프트 오토 6는 현재 개발 중에 있다.

3d 게임 전문가인 비빈 마이클은 자신의 이력서를 공개하며 GTA6 (2017년 12월~2018년 4월 사이)에서 일했다고 밝혔다. 비빈 마이클은 또한 레드 데드 리뎀션2 개발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래서 이것은 합법적인 유출로 보인다.

이제 그 개발자가 이력서를 편집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스크린샷으로 찍었다."



"불행하게도 이것이 다음번 GTA 게임을 위해 우리가 가진 유일한 소식이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이 될 것인가에 대해 떠도는 루머들을 보아왔지만, 그 소문들은 그렇게 신뢰할 만한 것으로 보이지 않았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GTA 6 확실히 개발 중이며 아마도 차세대 콘솔의 타이틀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