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5월 18일 출시되는 대규모 디펜스 협동 FPS 게임 스타쉽 트루퍼스(Starship Troopers : Extermernation) : 익스터미네이션 정보

JAE1994 2023. 5. 5. 10:21
반응형

* 스타쉽 트루퍼스 : 익스터미네이션 (Starship Troopers : Extermernation) 정보

 

* 출시일 : 5월 18일

* 스타쉽 트루퍼스 : 익스터미네이션은 우주 기동보병대의 엘리트 특수 부대인 딥 스페이스 뱅가드의 병사가 되어 최대 16인 코옵 플레이를 통해 대규모의 우주 버그들과 전투를 벌이는 게임입니다. 

혼자 서 있는 트루퍼는 없습니다. 드랍쉽의 병력들이 흙에 부딪히는 순간, 여러분의 믿음직한 모리타 돌격소총과 동료 딥 스페이스 뱅가드 트루퍼들이 발라카 행성의 적대적인 행성 지표면을 탐험하는 동안 여러분을 살아있게 해줄 모든 것입니다. 목표를 완료하고, 자원을 확보하고, 기지를 구축하고 방어한 다음, 함께 탈출 지점으로 탈출합니다.

* 특징들
협동 게임플레이 - 16명의 플레이어가 4인 1조로 팀을 이루어 기지를 방어하고, 목표를 달성하고, 자원을 모으고, 보이는 모든 버그과 맞서 싸웁니다.


* 세 가지 플레이 가능 클래스 - 공격, 지원 및 방어 클래스 중에서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하고 나머지 팀을 지원합니다.
방어 시스템 구축 - 행성의 정제소에서 획득한 자원을 사용하여 벽, 타워, 탄약 보관함 등을 구축합니다
클래스 진행 시스템 - 클래스별 새로운 무기, 장비, 특전을 잠금 해제하여 딥 스페이스 뱅가드의 정예 전투원이 됩니다

* 5가지 고유 버그 유형 - 얼리 액세스 출시 시에는 행성 지표면 임무 중 드론, 전사, 총잡이, 플라즈마  투척병 및 타이거 엘리트 버그와 조우합니다.
* 인펙션 수준 상승 - 임무 중 버그 위협 수준 증가는 더 크고 위험한 적을 싸움에 가져옵니다

* 대규모 전투 - 5개의 독특한 구역이 있는 거대한 맵과 화면상의 수백 명의 적 버그들의 군집 기반 전투가 압도적인 행성 전쟁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지상전 - 기지와 정제소를 탈환하고, 벌집을 파괴하며, 다양한 서브 목표를 달성하여 버그 위협으로부터 맵의 제어권을 탈환합니다

* Ping 시스템 - 긴박한 상황에서는 통신이 핵심입니다! '핑'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관심 지점, 목표, 다가오는 적 등을 동료에게 빠르고 쉽게 호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시스템 요구 사양

 

스타쉽 트루퍼스 : 익스터미네이션은 깔끔한 그래픽을 보여주고, 현재 시점에서 공개된 컴퓨터 요구 사양은 낮은 권장 사양을 보여줍니다.

최적화가 잘 되어있는걸까요? 아무래도 최대 16명의 플레이어가  수백마리의 버그들과 싸우는 대규모 난전 FPS이다 보니 최적화가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타쉽 트루퍼스 정말 좋아하는 영화였는데 이런 게임이 나온다니 매우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