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Dead Space Remake) 메타크리틱 리뷰 점수 및 리뷰 번역.

JAE1994 2023. 1. 29. 06:23
반응형

 

2008년작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가 현재 성공적인 평가와 리뷰 점수를 얻으며 성공적인 안착을 하며, 간만에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팬들에게 청신호가 터졌고, 할만한 호러 게임을 찾던 유저들에게도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원작을 잘 재구성하고 새롭게 변경한 점들도 모두 호평을 받아 현재 매우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메타크리틱 89점이라는 높은 점수입니다.

리뷰들을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죠.

 

현재 PS5버전 기준 메타크리틱 89점으로, 요새 점수가 짠 게임판에서 엄청나게 높은 점수라 할 수 있다.

 

* EGM 리뷰 - 100점

======================================================

데드 스페이스는 서바이벌 호러 장르의 진정한 전설 중 하나로, EA Motor의 신작 리메이크는 오리지널 게임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동시에 다양한 환상적인 신규 추가 및 리워크를 선보인다. 이것은 기술적인 측면에서 약간의 실망적인 점을 제외하고, 이전 작품의 마음과 영혼을 유지하는 것과 예기치 않은 (그러나 긍정적인) 방법으로 다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 사이에서 거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춘 리메이크이다.


 * Gamingbolt 리뷰 - 100점==================================================

데드 스페이스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 중 하나이다. 장르의 걸작을 취하고 그 게임의 가장 큰 강점이 그 어느 때보다 밝게 빛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스마트한 변화와 추가로 의미 있는 방식으로 게임을 개선한다.

 

* The Games Machines 리뷰 - 95점

======================================================

데드 스페이스의 리메이크는 오리지널 게임의 트랙을 따르며, 기술적인 관점에서 분명히 (그리고 상당히) 그것을 개선하고 게임플레이 요소들을 추가하거나 수정한다. 그 결과는 이 게임의 베테랑들과 스릴을 추구하는 신규 유저 모두를 기쁘게 할 공상과학 공포 모험이다.

 

* The Gaming Trend 리뷰 - 95점

======================================================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바로 리메이크가 보여줘야 하는 모든 것이다.  퀄리티 향상은 게임의 흐름을 더 좋게 하고 게이밍 현대 표준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업데이트된 그래픽은 고전을 생생한 세부 디테일으로 되살려 거의 멈추지 않는 대학살에 그로테스크한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2008년 이 게임의 최초 출시 이후 몇 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이작의 USG 이시무라 여행은 여전히 매력적이고 무시무시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