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TV 시리즈 시즌2에 대한 정보 뉴스 번역.

JAE1994 2022. 12. 6. 10:17
반응형

.....그냥 드라마 제작 취소하면 안될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헤일로 드라마는 헤일로 팬들에겐 정말 절망과 좌절, 헤일로 프랜차이즈의 종말을 알려준 최악의 작품이었지만, 어쨌든 저희 헤일로 팬들의 희망을 짓밟은 이 드라마는 파라마운트 픽쳐스에게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기에 시즌2는 계속 제작되고 있습니다.


이 상징적인 비디오 게임을 TV 시리즈로 옮기는 과정은 오랜 시간이 걸렸고, 때때로 결코 TV 스크린에 나오지 못할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드라마는 헤일로 팬들에겐 엉망진창이었지만  파라마운트에게는 상업적으로는 흥한 편이었습니다. 

시즌 2의 총괄자는 스티븐 케인에서 '피어 더 워킹 데드'와 '브레이브 뉴 월드'의 총괄자였던 데이브 위너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 기사 번역과 정보.

Halo season 2 release date speculation, story, cast, trailer, and more | The Digital Fix

 

Halo season 2 release date speculation, story, cast, trailer, and more

Master Chief's first adventure divided fans but he's returning to Paramount Plus, here's everything we know about the Halo season 2 release date

www.thedigitalfix.com

 



2022년 2월 비아콤 CBS의 프레젠테이션에서 파라마운트 플러스의 최고 프로그래밍 책임자 타냐 자일스는 "헤일로는 파라마운트 플러스에게 광범위하고 세계를 건설할 기회이며, 우리는 팬들에게 두 번째 시즌을 기대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서 흥분된다"고 말했습다.


헤일로 시즌 1의 촬영이 부분적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이루어졌다고 한다. 그리고 배우 파블로 슈라이버가 연기한 헤일로의 주인공 마스터 치프는 2022년 7월에 헝가리로 돌아와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헝가리! 지난 2년의 대부분 동안 제 두 번째 집이었어요. 돌아오게 되어 기쁩니다…" 라는 메세지를 남겼다.

만약 헤일로 시즌 2가 다시 촬영된다면,  시즌2 방영일 2023년 초 중반이 될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헤일로 드라마 시즌 1은 상징적인 게임 시리즈를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TV 드라마로 다시 제작하면서 착수해야 할 큰 과제가 있었고, 시즌 1의 줄거리는 게임의 스토리에 약간의 자유로운 변형을 가했지만, 기본 줄거리의 흐름은 같았다.


일부 팬들이 게임에서 결코 하지 않았던 마스터 치프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의 얼굴 공개에 불쾌해했다는 것을 의미했다. 하지만 물론 그것이 헤일로가 두 번째 시즌을 위한 그린라이트를 받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파블로 슈라이버는 덴 오브 긱과의 인터뷰에서 "헬멧을 벗지 않고 얼굴에 접근하지 않고는 관객들을 데리고 가고 싶은 긴 여정을 갈 수 없다"고 치프의 헬멧을 벗는 것이 앞으로 몇 시즌 동안 쇼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옹호했다.

그렇다면, 시청자들은 시즌 2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과학자 헬시 박사 역의 파블로 슈라이버의 공동 주연인 나타샤 맥켈혼은 라디오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대본을 몇 개 봤지만, 나는 단지 우리가 시즌 1에서 본 캐릭터들을 위해 심은 시즌이 계속 번창하기를 바라고 있고, 우리는 점점 더 깊어질 것이다.그 모든 것이 말이죠." 라고 답변했다.



데드라인 인터뷰에서, 총괄 프로듀서이자 343 인더스트리의 프로듀서이기도 한 키키 울프킬은 시즌 2의 줄거리에 대해 말하는 것을 꺼려했지만, 잠재적으로 계속해서 번창할 몇 가지 중요한 캐릭터에 대해 말했다. "우리는 마스터 치프, 소렌, 그리고 콴 세 캐릭터 모두를 사랑하고 그들 모두가 함께 흥미로운 역동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내가 더 기대하는 점이다." 

 

별로 인지도가 없었던 배우들이 대부분이었던 시즌1과 달리,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클라우스'로 유명한 영국 훈남 조셉 모건과 핫한 신인 여배우 크리스티나 로들로가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한다.

 

별로 인지도가 없었던 배우들이 대부분이었던 시즌1과 달리,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클라우스'로 유명한 영국 훈남 조셉 모건과 핫한 신인 여배우 크리스티나 로들로가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셉 모건은 헤일로 게임 시리즈에서 스파르탄3를 창설했던 에커슨 대령을 연기하고, 크리스티나 로들로는 해병대원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알려진 헤일로 드라마 시즌2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