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가 지속되는 출시 연기로 결국 2023년 2월 23일로 게임 출시가 미뤄져 이 게임을 기대하던 팬들로부터 많은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Gamingbolt 사이트에서 진행한 Q&A에 따르면 일부 플레이어들을 초빙하여 게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조금이나마 게임의 정보를 개발진들로부터 알 수 있습니다.
* Gamingbolt 개발진 인터뷰 번역. |
https://gamingbolt.com/sons-of-the-forest-interview-horror-combat-story-and-more
Q : SOTF는 전작보다 더 스토리에 중심을 둘거 같습니다, 이번작에서 스토리텔링에 대한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A : 전작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미니멀한 스토리텔링에 접근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맵과 여러분들이 발격한 여러 조각들로부터 그곳에서 일어난일을 풀어나갈수 있습니다.
또, 우리는 긴 컷씬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것은 짧고 시각적이며. 요점을 직설적으로 보여줍니다
Q : SOTF의 세계에 대해 무엇을 말해줄수 있습니까?
A : 맵은 전작의 약 4배크기이며, 여전히 태평양 북서쪽을 유형의 환경에 설정되어 있지만 식물,덤불,꽃,나무들이 더 많아 각 지역에서 맵이 독특하게 느껴질껍니다. 지하에는 탐험할수있는 완전히 다른 세계가 있습니다
Q : 자원 제작, 건설 및 수집은 계속해서 게임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전작과 비교하여 해당 영역에서 개선하고 개선한 가장 큰 방법은 무엇 입니까?
A : 건설 및 제작은 이제 훨씬 더 현실에 기반을 두고 몰입도가 높아졌습니다. 클럽을 만들기 위해 막대기에 해골을 올려놓으면 플레이어가 실제로 해골을 막대기에 밀어 넣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창을 만들 때 캐릭터가 나무를 깎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건물은 또한 현실과 몰입에 중점을 두고 재작업되었습니다. 불을 피우고 싶다면 막대 몇 개를 반으로 잘라 불을 붙이면 됩니다. 집에 새 창문을 원하십니까? 현실 세계에서 하는 것처럼 도끼를 꺼내 하나를 자르십시오.
Q : 계절에 따라 변하고 그 변화에 적응하도록 강요하는 세계에 대한 아이디어는 흥미진진합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어떻게 구현됩니까? 변화하는 계절은 역동적입니까, 아니면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까?
A : 계절의 변화는 완전히 역동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합니다. 여름에는 연어가 풍부하여 개울에서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모든 음식이 더 희귀하고, 베리 덤불은 헐벗고, 호수는 대부분 얼어붙어 있으므로 겨울을 위한 음식을 저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준비하지 않았다면 식인 풍습으로 전환하는 것이 유일한 게임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Q : 게임의 공포 요소와 분위기를 잃지 않도록 전투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고 있습니까?
A : 우리는 전작과 비교하여 전투를 재작업했으며 여러분이 하는 일에 반응하는 훨씬 더 똑똑한 AI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수가 열세일 경우 적의 머리를 베고 다른 공격자들에게 흔들어서 겁을 줘 싸우지 않게 할수도 있습니다
공포와 공포로, 우리는 플레이어가 어려움을 겪을 때 게임이 훨씬 더 무섭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가 더 나은 무기를 얻고 뼈 갑옷으로 몸을 덮고 강해지면 두려움의 감각이 적어도 사라질 것입니다. 더 왜곡된 적을 만날 때까지는 말이죠
첫 번째 게임과 달리 적들은 자체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일반 적을 죽이면 소름 끼치는 더 심하게 왜곡 된 돌연변이가 더 많아지고 안전한 동굴을 떠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동굴과 다른 지하 위치를 제거하여 더 많은 소름 끼치는 사람들을 죽이면 지상의 식인종이 더 풍부해질 것입니다.
Q : 게임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무기를 사용할 적에 대해 얼마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까?
A : 우리는 새총, 권총, 다양한 도끼, 곤봉, 테이저 무기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 유형의 경우 전작과 유사하게 덤불 사이로 당신을 스토킹하고 땅에 낮게 머무르는 우리의 가장 약한 '진흙'에서 식인종과 같이 걷는 거대한 10피트(3미터) 높이의 왜곡된 돌연변이에 이르기까지 하는 다양한 식인종이 있습니다.
Q : SOTF의 평균 플레이 시간은 대략 얼마나 됩니까?
A : 전작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세계에서 건설하고 생존하는 것보다 스토리를 플레이하는 데 얼마나 오래 시간을 소비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플레이 테스트를 본 모든 사람들은 게임 경험이 다르고 게임의 다른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10시간 내에 완료되고 다른 플레이어는 수백 시간 내에 완료됩니다.
Q : 향후 어느 시점에서 게임을 콘솔로도 발매할 계획이 있습니까?
A : 우리는 콘솔로 출시를 하고싶지만 현재는 PC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