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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Sons of The Forest) 새로운 소식 정리.

JAE1994 2022. 11. 4.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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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가 지속되는 출시 연기로 결국 2023년 2월 23일로 게임 출시가 미뤄져 이 게임을 기대하던 팬들로부터 많은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Gamingbolt 사이트에서 진행한 Q&A에 따르면 일부 플레이어들을 초빙하여 게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조금이나마 게임의 정보를 개발진들로부터 알 수 있습니다.

 

 

* Gamingbolt 개발진 인터뷰 번역.

https://gamingbolt.com/sons-of-the-forest-interview-horror-combat-story-and-more

 

Sons of the Forest Interview – Horror, Combat, Story, and More

For fans of the survival genre, Endnight Games’ 2018 title The Forest was an absolutely unmissable experience, so it’s no surprise that there’s no shortage of excitement surrounding the launch of its sequel, Sons of the Forest. With the promise of

gamingbolt.com

 

Q : SOTF는 전작보다 더 스토리에 중심을 둘거 같습니다, 이번작에서 스토리텔링에 대한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A : 전작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미니멀한 스토리텔링에 접근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맵과 여러분들이 발격한 여러 조각들로부터 그곳에서 일어난일을 풀어나갈수 있습니다.
또, 우리는 긴 컷씬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것은 짧고 시각적이며. 요점을 직설적으로 보여줍니다

Q : SOTF의 세계에 대해 무엇을 말해줄수 있습니까?

A : 맵은 전작의 약 4배크기이며, 여전히 태평양 북서쪽을 유형의 환경에 설정되어 있지만 식물,덤불,꽃,나무들이 더 많아 각 지역에서 맵이 독특하게 느껴질껍니다. 지하에는 탐험할수있는 완전히 다른 세계가 있습니다

Q : 자원 제작, 건설 및 수집은 계속해서 게임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전작과 비교하여 해당 영역에서 개선하고 개선한 가장 큰 방법은 무엇 입니까?

A : 건설 및 제작은 이제 훨씬 더 현실에 기반을 두고 몰입도가 높아졌습니다. 클럽을 만들기 위해 막대기에 해골을 올려놓으면 플레이어가 실제로 해골을 막대기에 밀어 넣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창을 만들 때 캐릭터가 나무를 깎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건물은 또한 현실과 몰입에 중점을 두고 재작업되었습니다. 불을 피우고 싶다면 막대 몇 개를 반으로 잘라 불을 붙이면 됩니다. 집에 새 창문을 원하십니까? 현실 세계에서 하는 것처럼 도끼를 꺼내 하나를 자르십시오.

Q : 계절에 따라 변하고 그 변화에 적응하도록 강요하는 세계에 대한 아이디어는 흥미진진합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어떻게 구현됩니까? 변화하는 계절은 역동적입니까, 아니면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까?

A : 계절의 변화는 완전히 역동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합니다. 여름에는 연어가 풍부하여 개울에서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모든 음식이 더 희귀하고, 베리 덤불은 헐벗고, 호수는 대부분 얼어붙어 있으므로 겨울을 위한 음식을 저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준비하지 않았다면 식인 풍습으로 전환하는 것이 유일한 게임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Q : 게임의 공포 요소와 분위기를 잃지 않도록 전투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고 있습니까?

A : 우리는 전작과 비교하여 전투를 재작업했으며 여러분이 하는 일에 반응하는 훨씬 더 똑똑한 AI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수가 열세일 경우 적의 머리를 베고 다른 공격자들에게 흔들어서 겁을 줘 싸우지 않게 할수도 있습니다

공포와 공포로, 우리는 플레이어가 어려움을 겪을 때 게임이 훨씬 더 무섭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가 더 나은 무기를 얻고 뼈 갑옷으로 몸을 덮고 강해지면 두려움의 감각이 적어도 사라질 것입니다. 더 왜곡된 적을 만날 때까지는 말이죠

첫 번째 게임과 달리 적들은 자체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일반 적을 죽이면 소름 끼치는 더 심하게 왜곡 된 돌연변이가 더 많아지고 안전한 동굴을 떠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동굴과 다른 지하 위치를 제거하여 더 많은 소름 끼치는 사람들을 죽이면 지상의 식인종이 더 풍부해질 것입니다.

Q : 게임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무기를 사용할 적에 대해 얼마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까?

A : 우리는 새총, 권총, 다양한 도끼, 곤봉, 테이저 무기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 유형의 경우 전작과 유사하게 덤불 사이로 당신을 스토킹하고 땅에 낮게 머무르는 우리의 가장 약한 '진흙'에서 식인종과 같이 걷는 거대한 10피트(3미터) 높이의 왜곡된 돌연변이에 이르기까지 하는 다양한 식인종이 있습니다.

Q : SOTF의 평균 플레이 시간은 대략 얼마나 됩니까?

A : 전작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세계에서 건설하고 생존하는 것보다 스토리를 플레이하는 데 얼마나 오래 시간을 소비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플레이 테스트를 본 모든 사람들은 게임 경험이 다르고 게임의 다른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10시간 내에 완료되고 다른 플레이어는 수백 시간 내에 완료됩니다.

Q : 향후 어느 시점에서 게임을 콘솔로도 발매할 계획이 있습니까?

A : 우리는 콘솔로 출시를 하고싶지만 현재는 PC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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