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데드 스페이스의 정신적 계승작 칼리스토 프로토콜(Calisto Protocol) : 블랙 아이언의 진실(The Truth Of Black Iron) 스토리 트레일러.

JAE1994 2022. 10. 2. 08:46
반응형
블랙 아이언의 진실 트레일러.

 

데드 스페이스의 정신적 계승작 칼리스토 프로토콜(Calisto Protocol) : 블랙 아이언의 진실(The Truth Of Black Iron) 스토리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올해 12월 2일 음성 한글화로 출시가 확정된 데드 스페이스1을 계승하는 호러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써 올해 호러 액션 최고의 기대작입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2320년  '제이콥 리'  라는 블랙 아이언 교도소의 수감자이자 화물선 조타수 출신의 메인 주인공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바이오파지라는 바이러스에 지옥이 된 목성의 위성인 칼리스토에서 펼쳐지는 내용을 다루는 차세대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2320년 '제이콥 리' 라는 블랙 아이언 교도소의 수감자이자 화물선 조타수 출신의 메인 주인공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바이오파지라는 바이러스에 지옥도가 되어버린 목성의 위성인 칼리스토에서 펼쳐지는 내용을 다루는 차세대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최고 수준의 경비 시설을 갖춘 교도소인 블랙 아이언 교도소에서 탈출하는 한편 그 장소에 얽힌 끔찍한 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호러, 액션, 실감 나는 스토리텔링이 뒤섞인 이 게임은 체험형 호러 콘텐츠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데드 스페이스의 정신적 계승작답게 모든 면에서 데드 스페이스1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데드 스페이스의 정신적 계승작답게 모든 면에서 데드 스페이스1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스토리 컨셉, 주인공 캐릭터의 느낌, 적들의 설정까지 말이지요.

네크로모프와 유사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바이오파지라는 바이러스가  그곳의 생물체를 모두 감염시켜 칼리스토를 초토화시킨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드 스페이스를 오마쥬한 게임으로써 데드 스페이스1을 처음 했을 때의 그 흥분감과 공포감을 다시 느낄 수 있을지 기대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