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개발사 343 인더스트리의 리더 보니 로스(Bonnie Ross), 가족 건강 문제로 퇴사하다.

JAE1994 2022. 9. 13. 14:40
반응형

"전 겨울 헤일로 인피니트 업데이트 때까지 개발진에 남고 싶었으나 전 343 인더스트리를 가족 건강 문제로 떠날 것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합니다.

전 정말로 343 인더스트리에서 일했던 모두에게 자랑스럽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마스터 치프 콜렉션, 헤일로 TV 시리즈 등 정말 많은 것들에 자랑스러움을 느낍니다. 지난 15년동안 사랑스런 헤일로 프랜차이즈의 한 부분을 섬길 수 있어 정말 영광이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헤일로 커뮤니티의 성원에 감사를 드리고 헤일로의 미래는 밝습니다. 전 우리가 스토어에 가진 것을 여러분께 제공할 그 순간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팬으로써, 9월에 있을 헤일로 월드 챔피언쉽을 기대합니다."

Axios, 

Bonnie Ross

 

 

헤일로 개발사들이자 현재 최악의 평가를 받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산하의 헤일로 개발사 343 인더스트리(343 Indurstries)의 수장이자 엑스박스 게임 사업부의 부사장이기도 한 보니 로스(Bonnie Ross)가 가족 건강 문제로 343 인더스트리의 수장 자리에서 물러나 퇴사했다고 합니다.

헤일로 팬들은 현재 보니 로스의 가족 건강 문제를 염려하면서도, 그녀가 보여준 343에서의 리더쉽, 헤일로 인피니트의 현재 상태를 보면서 그녀의 퇴사를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

343 인더스트리의 부재중인 총괄 리더의 자리는 피에르 퀸체가 될 거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