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인피니트 8월 드랍 포드 (August Drop Pod) 프리뷰 번역.

JAE1994 2022. 8. 7. 00:37
반응형

 

다음 주 화요일인 8월 9일에 도착할 예정인 저희의 다음 드랍 포드는 여러 측면에서 플레이어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확장하고, QoL 개선 사항을 포함하도록 설정되었으며, 훨씬 더 많은 커뮤니티에서 요청한 기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무엇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이글 스트라이크 코어의 나이트 위습 바이저가 마크5 [B] 코어에서 작동합니다.



모든 아머 코어에서 바이저를 사용 가능.


현재 게임에는 5개의 갑옷 코어로 분할된 다수의 바이저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Mark V [B] 갑옷 코어에 고정되어 있던 광택이 나는 골드 노블 바이저를 사용하여 다른 코어에 대한 외형을 완성하고 싶다면 8월 드랍 포드가 도착할 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게임에 있는 모든 바이저와 미래의 모든 바이저가 모든 아머 코어의 모든 헬멧에서 작동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락사사 아머 코어의 아테나의 거울 바이저가 요로이 코어 갑옷에서도 작동합니다.

 

다양한 부착물을 좀더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MARK VII 헬멧 부속품


유저 커스터마이징 개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 드롭 포드에서는 특정 Mark VII 헬멧 부착물을 여러 Mark VII 헬멧에 걸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마크 VII 헬멧 부착물의 호환성 확장을 요청한 플레이어 피드백에 대한 답변입니다. 마크 VII 코어의 헬멧 부착은 대부분 특정 헬멧에 맞도록 설계되었지만, 일부는 다른 마크 VII 헬멧에도 잘 맞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이러한 요구는 필요했습니다.

라이브 팀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어떤 헬멧 부착물이 어색하게 겹친다거나 큰 구멍을 뚫지 않고 가장 잘 어울리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일부 모델의 조합은 클리핑 또는 큰 간격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마크 VII 헬멧이 모든 헬멧 부착물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총 옵션 수는 크게 증가했습니다.

헬멧 및 헬멧 부착 장치의 잠금을 이미 해제한 경우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잠금을 해제하면 가능한 모든 조합이 잠금 해제됩니다. 사용별로 잠금을 해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헬멧과 헬멧 부착 조합의 전체 목록은 Drop Pod 패치 노트에 포함되어 있을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랭크 플레이리스트 추가

멀티플레이어 체험 측면에서 이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랭크 플레이리스트를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시작은 랭크드 더블스(Ranked Doubles)로, 드랍포드가 출시된 지 2주 후에 CSR 리셋과 함께 상륙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소셜 팀 더블 플레이리스트는 출시일에 랭킹 더블과 함께 제공될 것인데, 이것은 헤일로 인피니트가 2v2 PvP모드의 재미를 두 배로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랭크드 더블스와 모든 플레이리스트가 랭크 라인업에 추가된 후 상태를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 리스트 목록이 예상대로 계속 수행되면 이러한 추가 내용을 유지하고 나중에 랭크 지정 플레이리스트를 추가하는 실험을 계속할 것입니다.

 

지역별 서버 선택 기능 추가

 

이 블로그 게시물의 첫 장에서, 우리는 또한 미래를 위한 기초를 다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아직까지는 플레이어 측면에서 게임의 뚜렷한 변화가 없지만, 이 드랍 포드에는 향후 지역 선택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많은 기초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모든 영역에 걸쳐 모든 검색(검색 시간 단축) 또는 로컬 영역(더 나은 ping) 중에서 더 나은 선택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아직 시간이 좀 남았지만 플레이어는 수행된 백엔드 작업 중 일부를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출시가 가까워질수록 지역 선택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레젠테이션 

일시 정지 메뉴에서 챌린지 진행상황 표시


이 Drop Pod 릴리스에서는 일시 정지 메뉴에서 현재 활성중인 챌린지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 도중에 언제든지 당면한 챌린지와 해당 챌린지의 진행 상황을 신속하게 살펴볼 수 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이를 구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참고: 이 스크린샷의 텍스트는 수행되지 않은 미래의 챌린지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참고: 이 화면에는 아직 챌린지에 대한 정확한 숫자(남은 숫자 또는 총 숫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현재 챌린지는 경기가 끝날 때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것에 대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일부러 숫자를 표시하지 않기로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게임 중에 챌린지 진행을 좀 더 잘 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준비가 덜 되었으니 여러분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첫걸음을 내딛고자 했습니다.


업데이트가 릴리스되면 항상 Halo 지원 사이트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를 최고의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포럼, Twitter, Reddit 등에 대한 귀하의 지속적인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 8월 9일 화요일에 드랍포드가 도착하면 온라인으로 뵙기를 기대합니다!

 

* 원문 출처 -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240440/view/3389540590503041661

 

Halo Infinite - Halo Infinite August Drop Pod Preview - Steam News

Arriving next Tuesday, August 9, our next Drop Pod will focus on improving the player experience on multiple fronts. This update is set to expand each player’s customization options, include QoL improvements, and will lay the groundwork for even more com

store.steampowered.com

* 번역 - 본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