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하십시오 경관님들!
격주 뉴스레터 36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개발 노트 브리핑에서는 우리 팀이 개선한 AI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용의자 AI 개발에 대한 향후 계획도 살펴볼 예정입니다.
조작된 혼돈
가장 최근 업데이트부터는 플레이어 상호 작용에 따라 AI 동작이 달라질 것입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AI 스트레스는 자연스럽게 당신의 팀이 얼마나 공격적으로 행동하느냐에 따라 따라 줄어들거나 증가할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AI는 당신을 쏘고 당신과 싸우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고, 스트레스를 적게 받는 AI는 그렇게 공격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팀의 행동이 게임의 월드와 게임플레이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우리가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스트레스 메카닉이 게임의 인공지능에 더 넓은 범위의 역동적인 상황들이 발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내기를 바랍니다.
용의자 게임플레이
우리 팀은 내비게이션 중에 스플라인 경로를 사용하여 AI가 세상을 움직이는 방식을 개선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스플라인 경로를 사용함으로써 AI는 날카로운 지역과 코너를 더 쉽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되어 보다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특성을 갖게 됩니다. 더 복잡한 애니메이션 전환을 통해 AI 속도와 궤적에 따라 턴이 결정됩니다.
총성이나 스트레스에 대응하여, 미래 게임 버전의 AI는 전환 중에 미끄러지거나 비틀거릴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긴급한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가하는 위협과의 상호 작용을 더욱 재미있고 도전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게임 플레이 중 AI 움직임과 일관성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인공지능은 현재 아무런 과정 없이 최대 속도로 엉망진창이 됩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반응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AI와의 교착을 늦추는 방법을 소개할 것입니다. 초기 이동 속도를 늦추면 AI와의 상호 작용이 더욱 안정적으로 변할 수 있지만, 위협 요소가 이전처럼 빠르게 작동하지 않더라도 플레이어는 여전히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용의자의 AI 건플레이 향상을 위해, 우리는 반응 시간을 재작업하고 그들이 플레이어의 위치를 파악하고 어떻게 참여하는지 집중합니다.
용의자가 두 포즈(위 아래 무기)를 섞는 대신 무기를 들어 조준하는 특정 상태가 도입돼 조준 중 가독성과 관련된 문제가 최소화됩니다.
우리의 다음 주요 업데이트는 또한 알려지지 않은 용의자와 민간인을 놀라게 하는 기능도 포함할 것입니다.
용의자가 도주, 망설임, 항복 또는 총격을 결정할 때 그 공백을 메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세계에서 그들의 역할에 따라 용의자의 프로파일과 능력의 다양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사항은 보다 사실적이고 향상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만들기 위해 축적되어야 합니다.
결론
이것으로 36번째 격주로 진행되는 브리핑을 마치며, Ready or Not에 이미 통합되어 있는 AI 업데이트에 대해 논의하고 용의자에 대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몇 가지 흥미로운 계획을 공개합니다. 다음 번에는 더 많은 개발 소식을 기대해주십시오.
* 정보 출처 -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144200/view/3401925489474898949
* 번역 - 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