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넷플릭스 컨텐츠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 사이버펑크 : 엣지러너스 (Cyberpunk : Edgerunners) 9월 방영 예정.

JAE1994 2022. 8. 2. 07:23
반응형

 

NETFLIX [ Cyberpunk : Edgerunners ] 

 

 

 

위쳐와 사이버펑크 시리즈를 개발한 폴란드의 CD Projekt Red와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트리거(Studio Trigger)가 합작해서 개발하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공식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엣지러너스(Edgerunners)가 9월에 넷플릭스에 정식 서비스됩니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전히 독립적인 이야기를 가진 애니메이션이 될 전망입니다. 당연히 게임 공식 세계관에 포함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은 뭐 모두가 알다시피 대형 낚시로 좋지 않은 결말을 맞이했지만, 애니메이션만큼은 훌륭한 고퀄리티로 만들어져서 게임 팬과 애니메이션 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좋은 애니메이션 컨텐츠가 되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어쨌든 사이버펑크 세계관은 굉장히 흥미롭고 독창적인 세계관이니까요.

 

* 애니메이션 공식 설명: 이 시리즈는 기술과 신체 변형에 집착하는 미래의 도시 나이트 시티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한 길거리 무법자 아이들에 대한 독립적인 10부작으로 이루어진 에피소드로 방영됩니다.

잃을 것 없는 그들은 사이버 펑크라고도 알려진 용병 무법자, 엣지러너가 되어 이 흉흉한 나이트 시티에서 살아 남기 위한 모험을 펼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