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 7월 9일 개발자 업데이트 노트 전문 번역.

JAE1994 2022. 7. 9. 21:01
반응형

 

주목하십시오! 경관님들.

격주마다 업데이트되는 34번째 에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브리핑에서는 우리 개발팀이 레디 오어 낫의 캐릭터를 위해 구성한 컨셉아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것은 용의자와 민간인이 게임 레벨에서 완전히 통합되는 첫 단계입니다.

또한 향후 예정된 패치에 대해 커뮤니티를 업데이트하는 방법과 업데이트 날짜를 발표하는 방법을 변경하여 업데이트를 더 이상 지연시킬 필요가 없도록 할 것입니다. 테스트를 위해 AI 재작업과 새 맵을 서포터 에디션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몇 번 패치 제공 날짜를 미뤄야 했기 때문에 지금 시간이 지나쳤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향후에는 해당 날짜에 패치를 제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서지 않는 한 확실한 기간을 말하지는 않을 것이며, 이는 발표와 업데이트 사이의 리드 타임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쟁이들과 경비원들.

 


우리가 주목할 첫 번째 캐릭터는 다름아닌 매력적인 '조지 브릭슬리'입니다. 그는 현재 보이지 않는 수준의 위협을 보여주는 에이전시의 주요 용의자입니다.

브릭스리 씨가 거래할 물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미소를 가지고 말이죠.

그는 기름지고,  잘난척하고, 깔끔하지 않습니다. 조지 브릭슬리를 묘사하기 위해 많은 단어들이 동원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건강하다'는 단어만 빼면요. FBI에서 그의 착취적인 업무는 그와 그의 노동의 성과를 경찰이 진압하는 데 최우선 과제로 삼지만, 그는 혼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는 확실히 준비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보여줘야 할 다음 캐릭터 컨셉은 지난 뉴스레터에 소개된 레벨인 데이터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그들이 지키고 있는 데이터는 금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그렇게 복장을 갖춰입습니다.

MindJot 보안 팀은 훈련이 잘 되어 있고 전문적이며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정보가 어떠한 위협으로부터도 보호되도록 충분한 보상을 받습니다. 이곳은 그들의 영토입니다. 조심해서 걸어가세요.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비밀에 부쳐왔던 몇 가지 캐릭터의 컨셉아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자랑할 수 있게 되어 매우기쁩니다. 8,15,13,5

 

깨어나세요. 기억하세요. 조국에선 당신이 필요합니다.

 

깨어나라. 기억해라. 조국에선 당신이 필요하다.

끝이 없습니다. 모든 길은 당신에게로 모여들고, 모든 꽃은 우리가 됩니다. 그들의 말을 들으세요. 들어봐요. 호흡하세요.

 

 

이 천국의 분노가 당신을 어디로 데려왔나요? 피가 스며들어요. 내장에 눈이 멀었군요 당신은 역겨워요. 이런 식으로 할 필요는 없어요. 이런 식으로 할 필요는 없어요. 당신은 더 될 수 있어요

고름이 피면 뿌리가 잡힙니다. 자랑할 만한 무덤을 위한 왕좌입니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놓지 마세요. 이제 너무 늦었어요. 당신은 기억해요. 꽉 잡으세요. 우리를 위해 싸워요. 로스트입니다.

결론 7 15 2020 9 15 22

이로써 컨셉아트를 살펴보는 시간을 마쳤습니다.

격주로 진행되는 34번째 브리핑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번에는 더 많은 개발 뉴스를 시청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