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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 2024년 7월 5일 개발자 업데이트 노트 전문 번역.

JAE1994 2024. 7. 17.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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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경관 여러분,

Ready or Not의 75번째 개발 브리핑(2024년 7월 5일)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곧 출시될 Home Invasion DLC의 티저 트레일러를 공유하고, UE5.3 깃허브 커뮤니티가 우리의 오픈소스 모딩 툴 현상금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것을 발표하며, 뉴스레터 통신의 최적화된 4주 일정 변경과 우리의 새로운 커뮤니티 매니저 Kaminsky와 함께 할 커뮤니티 중심의 통신/이벤트를 발표하겠습니다!

이 개발 브리핑은 Ready or Not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의 일부를 여러분께 알리기 위한 것이지만, 개발 브리핑이 해당 시점에 우리가 작업 중인 모든 것을 포괄하지는 않습니다. 이 개발 브리핑의 모든 내용은 진행 중인 작업이며 변경될 수 있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5번째 개발 브리핑 요약: (변경 로그가 아님) DLC 1 "Home Invasion"의 티저 트레일러가 스토리 전제를 강조하여 공개되었습니다! (https://youtu.be/byt7k1z46QI) Unreal Engine 5.3의 오픈소스 모딩 툴 업데이트 현상금이 깃허브 기여자들에 의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된 툴들은 UE5.3 모딩 전체에 도움이 되며, RoN의 UE5.3 전환을 지원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공식 SDK는 여전히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오늘부터 뉴스레터 통신 일정과 구조가 4주 간격으로 변경됩니다. 기존의 개발 브리핑 외에도 커뮤니티 중심의 뉴스레터를 재출시합니다. 이들은 매 2주마다 새로운 뉴스레터가 발행되도록 4주 간격으로 오프셋하여 출시될 것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커뮤니티 매니저 Kaminsky는 많은 커뮤니티 중심의 소통과 게임 나이트, 경품 행사, AMA와 같은 이벤트를 주최할 것입니다!

Home Invasion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래 비디오: DLC 1 "Home Invasion" 티저 트레일러)

https://youtu.be/byt7k1z46QI?si=gvp-K2GoHJlMivz2

 

— — —

UUUS76 MLLX 2246 NMSMIX

긴급 — 기상 메시지 국립 기상청 로스 수에노스 07:52 AM PST.

...재앙적인 피해 예상...

허리케인 안토니오가 이제 5단계 폭풍으로 격상되었습니다. 안토니오의 경로가 모니터링되고 있지만, 이는 1858년 샌디에이고에 찾아온 허리케인의 강도를 뛰어넘는 전례 없는 강도를 가진 허리케인으로 간주됩니다.

로스 수에노스의 큰 부분에 광범위한 피해가 예상됩니다. 일부 지역은 몇 주, 어쩌면 그 이상 동안 거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잘 지어진 집의 최소 3분의 1이 광범위한 지붕 및 벽 붕괴를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박공 지붕이 붕괴되어 해당 주택이 심하게 손상되거나 파괴될 것입니다. 잘 지어진 집의 추가 3분의 1은 다양한 정도의 지붕 및 벽 붕괴를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허리케인 강풍이 시작되면 ... 밖으로 나가지 마십시오!

* UE5.3 모딩 현상금 완료

깃허브 기여자들이 지난주에 Unreal Engine 5.3 오픈소스 모딩 툴 업데이트 현상금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는 UE5.3 게임 전체의 모딩에 중요한 단계이며, Home Invasion 출시 시 Ready or Not이 UE4.27 대신 UE5.3을 사용하게 될 준비를 돕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Vol. 74 개발 브리핑을 참조하세요!

이 모딩 툴 업데이트에 기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지금 탑 기여자들에게 현상금을 지급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특히 LongerWarrior와 atenfyr에게 그들의 뛰어난 노력에 대해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UAssetAPI는 현상금이 게시되기 전에도 Unreal Engine 5 자산에 대한 제한된 지원을 이미 가지고 있었습니다(예: 내보내기에 추가된 새로운 필드는 이미 제대로 직렬화됨). 또한 "unversioned properties"에 대한 기능적인 읽기/쓰기 지원도 있었습니다(이는 일부 최신 UE4 게임과 대부분의 UE5 게임에서 사용되는 더 간결한 구조 및 클래스 데이터를 작성하는 방법).

그러나 이러한 것들에 대한 지원은 작은 버그와 누락된 속성 유형으로 가득 차 있었고, 5.3은 자체적으로 몇 가지 작은 변경 사항을 추가했습니다(예: DataResources 맵의 추가). Ready or Not의 모든 자산에서 소프트웨어가 잘 작동하도록 보장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가 이전에 받은 것보다 더 많은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가 필요했습니다. 이는 오래된 게임의 구문 분석에도 영향을 미치는 오래된 버그와 누락된 유형을 많이 발견하고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UAssetGUI 업데이트는 훨씬 간단한 과정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작업은 UAssetAPI에 의해 수행되었기 때문에 GUI에 새로운 항목을 추가하고, 자산 데이터 소스와의 동기화 코드에서 버그를 수정하고, 그래픽 오류를 수정하는 등의 관련 변경 사항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또한 .pak 지원과 같은 UE5.3 포트와는 관련 없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atenfyr

어쨌든, Ready or Not의 이상적인 해결책은 여전히 우리의 모딩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전용 공식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가지는 것입니다. 우리는 SDK를 현실로 만들고 프로젝트가 요구할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뉴스레터 일정 및 구조

오늘부터 뉴스레터 통신 일정과 구조가 4주 간격으로 변경됩니다. 그러나 매 2주마다 어떤 형태의 뉴스레터 통신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주세요. 이는 개발 브리핑과 커뮤니티 중심의 뉴스레터를 번갈아 가며 4주 간격으로 오프셋하여 게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새로운 커뮤니티 매니저 Kaminsky와 함께 커뮤니티 중심의 이벤트와 통신을 대폭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 결정을 통해 각 뉴스레터 통신의 높은 품질을 더 잘 보장하고, 우리의 신중한 포스트 1.0 개발 주기와 더 조화롭게 맞출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얼리 액세스 개발은 더 유연한 기대를 가지며, 다룰 것이 많은 방대한 범위를 포함하지만, 우리는 이제 완전한 출시에서 특히 개발자들이 구현 중이거나 테스트 중일 때 공공 통신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려고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더욱 신경 쓰고자 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제대로 설명하지 못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협력 파트너십(예: 공식 장비나 무기를 게임에 포함시키는 것)이나 DLC, 기타 장기적인 전략적 개발 부분과 같은 일부 개발은 소통 전에 정확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 커뮤니티 중심의 통신 및 이벤트

멋진 Kaminsky가 커뮤니티 중심의 뉴스레터와 많은 다른 훌륭한 커뮤니티 관련 계획을 담당할 것입니다!

다음은 Kaminsky 자신의 짧은 메시지입니다:

“안녕하세요 경관 여러분! 약 1년 전 잠시 이 직책에 있었을 때 저를 기억하실 수도 있지만, 제 이름은 Kaminsky이며 VOID Interactive의 커뮤니티 매니저입니다. 앞으로 여러분과 더 많이 만나뵙기를 희망합니다.”

광범위한 커뮤니티 중심의 뉴스레터는 모드, 예술 작품 등을 특징으로 하여 커뮤니티의 재능 있는 회원들을 조명할 것입니다. 다른 커뮤니티 관련 이벤트로는 과거에 했던 AMA와 유사한 개발팀과의 커뮤니티 질문 세션이 포함됩니다.

커뮤니티 게임 나이트와 경품 행사는 추가 계획 중 일부에 불과하므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공식 RoN Discord와 커뮤니티 뉴스레터를 주시하세요!

이 접근 방식을 통해 정기적인 뉴스레터를 높은 품질로 제공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가치 있는 더 다양한 주제를 다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Home Invasion 출시가 다가오고, 업데이트된 UE5.3 모딩 툴이 준비되었으며, 고품질 통신을 위한 새로운 일정이 마련되었고, Kaminsky와 함께 커뮤니티 이벤트가 다시 돌아오면서, 우리는 이번 여름과 그 이후가 기대됩니다.

이것으로 75번째 개발 브리핑을 마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번 개발 뉴스를 위해 다시 모이세요!



* 결론

레디 오어 낫은 올해 여름에 게임 엔진이 언리얼5 엔진으로 교체되어 최적화와 그래픽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됐고, 또한 새로운 DLC인 Home Invasion 출시가 임박했다.

 

제가 한때 애정이 넘쳤던 게임인 레디 오어 낫의 새로운 좋은 소식들이 찾아왔습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게임이 기존 언리얼4에서, 언리얼 엔진5로 업데이트 되어 최신 기술인 FSR3, DLSS 3.0을 지원하여 프레임 생성 또한 사용할 수 있어 최적화 부분이 많이 좋아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또한 새로운 캠페인인 Home Invasion 맵의 출시 또한 앞두고 있습니다.

 

* 원문 :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144200/view/4157466472561245087?l=koreana

 

Ready or Not - Ready or Not - Vol. 75 Development Briefing - Steam News

Several exciting announcements about the state of the game and 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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