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7 2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Dead Space Remake) - IGN 공개 18분 플레이 영상.

2023년 1월 27일 출시되는 2008년작 SF 서바이벌 호러 게임 데드 스페이스1(Dead Space)을 최신 기술로 리메이크한 작품인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의 IGN에서 공개한 18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EA 자사 최신 엔진인 프로스트 바이트 엔진으로 제작되며,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합니다. 당연히 프로스트 바이트 엔진을 사용하는 만큼, 그래픽이나 화면의 각종 이펙트 효과는 더 사실적이며 단순히 그래픽이 좋아지는 것 의외에도, 네크로모프를 공격할 시 신체가 훼손되서 뼈가 보인다든지의 더 디테일한 고어 표현이 묘사됩니다. 그리고 게임의 전체적인 틀은 원작과 같으나, 사소한 부분에서 상당한 변경점을 거쳤습니다. 일단 스토리텔링적인 부분에서는, 데드 스페이스1 구작에서는 ..

게임/뉴스 2022.12.07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 I Really Want to Stay at Your House (가사)

사이버펑크 엣지러너는 게임 원작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했고, 이 애니메이션은 저에게도 최고의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참 희귀한 사례이긴 한데, 사이버펑크 2077 원작 게임에서 사용되었던, 원래는 지도가 그다지 크지 않았던 음악이 애니메이션에서는 너무나 잘 활용되어 사이버펑크의 OST인 'I Really Wanna Stay At Your House' 가 다시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경쾌하면서 은은한 쓸쓸한 감성이 묻어나는, 몽환적인 무드를 갖춘 이 곡은 애니메이션에서 데이비드와 루시의 이뤄지지 못한 비극적인 로맨스를 조명하며 애니메이션의 비극적인 감성을 잘 표현하는 명곡인 것 같습니다. == Rosa Walton - I Really Want to Stay at Your House == I coul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