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24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존의 부족한 점들이 많이 개선되다. 다시 복귀각!

현재 택티컬 FPS 게임의 희망으로써 스팀 차트에서 여전히 탑을 달리고 있는 레디 오어 낫의 개발사인 보이드 인터랙티브가 1월 말 업데이트를 예고했고, 원래 서포터 에디션 구매 유저들만이 체험할 수 있었던 사항들이 일반판 구매 유저들에게도 제공됩니다. 추가된 컨텐츠와 패치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데이트 사항들 * 새로운 테스트 맵 2개 추가 : 계곡, 패스트푸드, 펜트하우스(아직 개발 중.) * 프리 룩 모드 추가 (옵션에서 버튼 누르고 있는 동안 사용하기 or 버튼 눌러 켜고 끌 수 있도록 조정 가능 추가됨. 더 넓은 시야로 화면을 볼 수 있음. * Alarm traps(경보 트랩) 추가 * 'Breach and clear' 명령을 SWAT AI대원들이 기존에 너무 빨리 사용하는 버그가 고쳐짐..

게임/뉴스 2022.01.31

레인보우 식스 : 익스트랙션 (Rainbow Six : Extraction) 메타크리틱 리뷰 점수 및 리뷰 번역.

레인보우 식스 : 시즈를 기반으로한 PVE 협동 슈터 게임인 레인보우 식스 : 익스트랙션이 발매되었습니다. 현재 유저들의 평가는 일부 호불호가 갈리고 있지만 게임의 완성도나 게임의 재미는 많은 유저들이 호평하고 있고, 게임의 가격대에 볼륨과 재미는 적절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 긍정적 리뷰 * Games Heroes 리뷰 - 95점 ============================================================ Tom Clancy의 Rainbow Six Extraction은 지금 시간대에 플레이 가능한 가장 강렬하고 흥미로운 협동 플레이 게임의 경험 중 하나다. 이것은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세계관에 부합하는 놀라운 애드온이며, 정체되고 있는 게임의 장르에서 혁신적인 전환점을 ..

게임/뉴스 2022.01.23

헤일로 인피니트(Halo Infinite) - 다음주에 망가진 빅팀 배틀 매칭과 서버 픽스와 플레이어 보상, 상점 번들 구성과 가격 인하와 상품 조정 예정.

헤일로 인피니트 관련 이슈가 북미 게이머들에겐 한창 뜨거운 감자입니다. 헤일로 인피니트는 한때 멀티 무료화와 재미있는 게임의 완성도로 SF FPS게임의 불모지인 한국에서도 꽤나 신규유저 유입이 되었었으나, 너무 과도하게 비싸고 다른 게임에 비해 구성이 부실한 과금 요소, 멀티 서버 불안정으로 많은 뉴비 유저들이 탈주했습니다. 하지만 343 인더스트리는 이런 시기에 게임을 고치지 않고 개발자 대부분이 문제를 방치한 채로 휴가를 가버려서 엄청난 비난을 받은 상황입니다. 343 인더스트리는 다음주에 빅팀 배틀 모드관련 매치메이킹 서버 핫픽스 업데이트를 내놓을 것이며, 이 이슈에 관련한 사과와 보상의 뜻으로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 5개의 챌린지 모드 교환권, 경험치 부스터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343 인더스트리의..

게임/뉴스 2022.01.17

스토커 2 : 하트 오브 체르노빌 올해 12월 8일로 출시일 연기.

* 개발자들의 메세지 전문 번역 * 스토커 여러분, 저희는 스토커2 : 하트 오브 체르노빌의 출시일을 2022년 12월 8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7개월의 추가 개발 시간은 우리의 비전을 실현하고 원하는 게임의 퀄리티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하며, S.T.A.L.K.E.R 2는 GSC 역사상 가장 큰 프로젝트로 철저한 테스트와 수정 작업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특히 그러한 프로젝트의 경우, 완전한 개발을 위해 출시일 연기가 필요하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게임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업데이트, 쇼케이스가 다가오는 가운데, 우리는 흥미진진하고 중요한 한 해를 앞두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내심과 이해심에 감사드립니다. 사랑으로..

게임/뉴스 2022.01.13

2021년 스팀 어워드(Steam Award) 수상 대작들.

* 올해의 게임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Biohazard Village) * 올해의 VR 게임 - 쿠킹 시뮬레이터 VR (Cooking Simulator VR) * 올해의 함께하면 최고로 재밌는 게임 - 잇 테이크 투 (It Takes Two) * 올해 최고의 비주얼 게임 -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6) * 올해의 내가 못하는 최고의 게임 - 인왕 2 (Nioh 2) * 올해의 압도적인 스토리를 자랑하는 게임 -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 올해의 부담없이 즐기는 게임 - 파팅 시뮬레이터 22 (Farming Simulator 22)

게임/뉴스 2022.01.13

헤일로 : 오닉스의 유산 (Halo : Legacy of Onyx) - 챕터 5

시놉시스 몰리 파텔은 7살 때 코버넌트라고 알려진 외계인 동맹이 그녀의 고향 행성을 파괴하고 가족을 죽인 기억을 가지고 있다. 파리스 4호 행성의 유리화 속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생존자 중 한 명으로서, 그리고 UNSC가 인류를 대표해 전쟁에서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몰리는 자신이 얼마나 그 전쟁 속에서 많은 것을 잃었는지 결코 잊지 않았다. 9년 후, 몰리의 양부모이자 고대 선조 기술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연구 과학자 부모님들이 오닉스라는 신비롭고 경이로운 장소로 불려가자, 몰리는 그것에 격렬히 반대한다. 몰리가 자신의 집을 태양계 전체에 육박하는 지름을 가진 구형 구조물로 이사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몰리의 원래 가족을 살해한 외계 종족들과 함께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절망한다. 그리..

헤일로 : 오닉스의 유산 (Halo : Legacy of Onyx) - 챕터 4

시놉시스 몰리 파텔은 7살 때 코버넌트라고 알려진 외계인 동맹이 그녀의 고향 행성을 파괴하고 가족을 죽인 기억을 가지고 있다. 파리스 4호 행성의 유리화 속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생존자 중 한 명으로서, 그리고 UNSC가 인류를 대표해 전쟁에서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몰리는 자신이 얼마나 그 전쟁 속에서 많은 것을 잃었는지 결코 잊지 않았다. 9년 후, 몰리의 양부모이자 고대 선조 기술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연구 과학자 부모님들이 오닉스라는 신비롭고 경이로운 장소로 불려가자, 몰리는 그것에 격렬히 반대한다. 몰리가 자신의 집을 태양계 전체에 육박하는 지름을 가진 구형 구조물로 이사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몰리의 원래 가족을 살해한 외계 종족들과 함께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절망한다. 그리..

제이의 데이브레이커스 (Daybreakers 2009) 리뷰 : 참신한 설정과 시도가 돋보이는, 기존 뱀파이어 영화와는 다른 색깔을 가진 수작 영화.

데이브레이커스 (Daybreakers 2009) 개봉일: 2010년 1월 8일 (미국) 감독: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 장르: 호러, 액션, 스릴러, 드라마 출연진 : 에단 호크(에드워드 역), 윌렘 대포(라이오넬 코맥 역), 샘 닐(찰스 역), 클로디아 카번(오드리 역), 이사벨 루카스(앨리슨 역) 인간의 외모를 하고 있으나, 인간을 상회하는 신체 능력과 초월적인 능력을 가진 판타지 소재인 뱀파이어란 소재는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작품은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영화나 드라마, 소설, 코믹스 같은 각종 미디어에서 표현되는 뱀파이어에 대한 색깔과 묘사는 정말 가지각색입니다. 흔히 고전 헐리우드 명작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나 하이틴물로 유명했던 영화 '트와일라잇'..

갓 오브 워 (God Of War) PC버전 벤치마크 및 사양 정보

내일 날짜로 스팀(Steam)에 출시되는 PS4 불후의 명작 갓 오브 워 PC 버전의 벤치마크가 떴습니다. 표기한 권장 사양은 생각보다 높지 않았지만 완전한 풀 옵션 구동을 위해서는 상당한 요구 사양이 요구되나, 전체적으로 게임의 사양은 엄청 높지 않습니다. 정보 출처 - https://www.computerbase.de/2022-01/god-of-war-benchmark-test/ God of War im Technik-Test God of War ist 2018 als Vorzeigetitel auf der PS4 erschienen. Am Freitag erscheint es für PC. Die Technik inkl. DLSS und FSR im Test. www.computerbase.de *..

게임/뉴스 2022.01.13

헤일로 인피니트(Halo Infinite) - 차후 시즌1 이벤트 로드맵 공개.

2021년 북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AAA급 FPS게임으로써 경쟁작인 콜 오브 듀티 : 뱅가드, 배틀필드 2042가 스스로 추락하면서 최고의 게임으로 주가가 상승했으나, 예상 못한 최악의 운영으로 헤일로 인피니트마저도 인기가 급감하고 있는 가운데, 개발사 343 인더스트리가 긴 휴가를 마치고 복귀하여 빅 팀 배틀(BTB) 서버 매칭 문제를 최대한 빨리 고치겠다고 발표했고 차후 시즌1동안 진행될 로드맵을 발표하였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는 시즌1 (올해 5월까지)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여러 무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무료 이벤트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1. 텐라이 (Tenrai) 이벤트 * 설명 : 헤일로 인피니트의 사무라이 아머 코어와 각종 사무라이 컨셉의 묠니르 아머 아이템을 무..

게임/뉴스 20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