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37

나이트 샤말란의 미스테리 호러 영화 올드(Old 2021) 리뷰 - 신체 노화에 대한 소재를 다룬 미스테리 호러 영화.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심심한 면이 강하다.

올드 (OLD, 2021) 개봉일: 2021년 8월 감독: 나이트 샤말란 장르 : 미스테리 호러 출연진 : 알렉스 울프(트렌트 역), 토마신 맥킨지(매덕스 역), 애비 리 커쇼(크리스탈 역) 개인적으로 나이트 샤말란의 작품은 거진 다 본 것 같습니다. 고전 명작 식스 센스부터 평가가 그렇게 높지는 못했던 2002년 싸인(Sign), 그리고 최근 작품인 23 아이덴디티나 그 후속작인 글래스까지, 비록 호불호가 갈리지만 나이트 샤말란의 호러 영화는 연출력부터 촬영 기법, 시나리오까지 그만의 특수한 철학이 있고 영화도 특색이 넘칩니다. 나이트 샤말란의 영화는 대표적인 주제로 영화들이 대부분 반전을 표방해서 식상하다고 평가를 내리는 관객들도 있는 편이지만, 하지만 평범한 반전이 아닌 그 반전으로부터 관객들에게 ..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PC버전 메타크리틱 점수 및 리뷰 번역.

2021년 12월 16일 날짜로 에픽 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의 차세대 업그레이드 버전인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PC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 시리즈를 한번도 해본적은 없지만 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중에서도 고평가를 받은 작품이며 리메이크 퀄리티 역시 매우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이 업그레이드 버전인 인터그레이드 PC 버전도 높은 점수를 받았고 유저들 역시 호평입니다. 인터그레이드는 PS4로 출시되었던 일반 리메이크 버전에 비해 광원 효과, 안개 효과, 로딩 속도의 개선 그리고 텍스쳐해상도가 고해상도로 개선되었고 포토 모드, 클래식 모드 노멀 난이도 등의 시스템이 추가되어 많은 개선이 있었습니다. 또한..

게임/뉴스 2021.12.31

올해 말 최고의 대세 게임 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의 추가 정보와 정식 발매 시 포함할 사항들.

보이드 인터랙티브 (Void Interactive Ltd)가 개발한 SWAT4의 정신적인 후속작이자 현재 스팀 차트 부동 1위를 달리고 있는 레디 오어 낫은 현재 얼리 엑세스 게임이 출시된 상태지만, 정식 발매 때는 많은 추가 컨텐츠들이 포함될 것이라고 제작진들은 얘기했습니다. 당연히 추후에 한글화도 추가된다고 제작진은 얘기했습니다. * 허가받지 않은 무력 사용에 대해서 (항복한 시민이나 적들을 사살하는 것에 대해서) 패널티 점수를 손보고 있다. * 스토리 모드/캠페인 추가 예정 (!!) * 포토모드 추가 예정 * 모딩툴에 맵 에디터가 포함됨.

게임/뉴스 2021.12.30

제이의 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 리뷰 : 요새 핫한 이 게임, 사실 이 게임이 올해 최고의 FPS 게임이었다!

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 출시일 : 스팀(Steam) 얼리 액세스 출시 2021년 12월 18일 (정식 출시일은 아직 미정) 장르 : 택티컬 FPS 개발사 : Void Interactive Ltd 플랫폼 : PC 요새 이 게임이 스팀(Steam)에서 매우 핫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FPS 게임 마니아인 제가 빠질 수는 없죠. 저도 똑같이 대세에 편승해서 저도 기대 끝에 구입하여 12시간 정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한 이후 저는 이 게임을 극찬했습니다. 같은 유서 깊은 택티컬 FPS 게임이었던 유비소프트의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팬들의 기대와는 반대의 방향으로 나아가면서 약간 엇박자가 나서 택티컬 FPS 게임은 가뭄에 콩 나듯 하는 현재 상황에서 레디 오어 낫은 택..

게임/리뷰 2021.12.29

제이의 딥 락 갤럭틱(Deep Rock Galactic) 리뷰 : Rock And Stone! 언제나 가볍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갓 게임.

딥 락 갤럭틱 (Deep Rock Galactic) 출시일 : 스팀(Steam) 얼리 액세스 출시 2018년 2월 28일 스팀(Steam) 정식 출시 2020년 5월 13일 장르 : 협동 액션 & 시뮬레이션 FPS 개발사 : Ghost Ship Games 플랫폼 : PC , XBOX 전반적으로 다른 게임과 비교했을 때 낮은 사양과 좋은 최적화로 사양의 부담이 적으며, 개성적인 컨셉과 확실한 독특한 특색이 있으며, 그리고 캐쥬얼하면서도 유저들의 재량에 따라 얼마든지 깊게 파고들 수 있는 라이트함과 코어함을 밸런스하게 갖춘 매우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찾으십니까? 한국에선 인지도가 낮고 유저 풀이 적지만, 전세계적인 유저 수가 많아 유저 수에 대한 걱정이 없어 핑에 예민하지 않다면 매칭에 대한 걱정 또한 없다..

게임/리뷰 2021.12.28

헤일로 인피니트(Halo Infinite) - 출시 이후 한달도 안되서 스팀 동접자 수 43% 하락, 유저들이 실망감으로 대거 이탈하고 있다.

배틀필드 2042,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추락으로 두 경쟁작들을 제치고 헤일로 인피니트는 평론가들이나 유저들에게 가올해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또한 완성도 또한 가장 뛰어나게 잘 만들어진 게임으로 각광받고 있었으나, 343 인더스트리와 마이크로소프트의 부실하고 유저들을 존중하지 않은 운영 정책과 과금 요소, 본 게임의 컨텐츠 부실 문제로 유저들의 분노를 일으키며 인기가 급격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스팀 동접자수는 발매한지 한달도 안되서 43%나 추락했습니다. 원본 영상 : https://youtu.be/5A7A5-akon4

게임/뉴스 2021.12.28

제이의 메트로 2033 리덕스 (Metro 2033 Redux) 리뷰 : 분위기 하나만으로도 가치 있는 뉴클리어, 포스트 아포칼립스계의 명작 싱글 FPS 게임.

메트로 2033 리덕스 (Metro 2033 Redux) 출시일 : 2014년 8월 26일 장르 : 호러 서바이벌 어드벤쳐 FPS 개발사 : 4A Games 플랫폼 : PC , XBOX, Play Station, Nintendo Switch 초창기 포스트 아포칼립스, 뉴클리어 아포칼립스, 좀비 아포칼립스 등의 장르들은 매니악한 장르였으나 어느새부턴가 이제 대중에게서 인기 있는 장르로 각종 매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물론 좀비 장르 같은 경우 오래 전부터 대중들에게 게임이나 영화에서나 인기있는 장르였지만, 포스트 아포칼립스나 뉴클리어 아포칼립스 장르는 영화에서는 꽤 유구무구한 역사가 있는 작품들이 많으나, 게임 같은 경우에는 오래 전부터 있었지만 대중적인 인기를 끈 게임들보다는 매니악한 게임들이 많았습니..

게임/리뷰 2021.12.28

ADHD 환우들은 일반인들보다 두통도 더 자주 겪습니다.

ADHD 편두통에 대해 알아야 할 것.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집중력 저하, 과도한 신체 움직임, 충동성, 그리고 쉽게 산만해지는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 행동 장애 외에도, 개인은 편두통과 같은 신체적 증상도 경험할 수 있다. * 왜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더 많은 두통을 겪는가? 그러나 발표된 몇 가지 연구에서 흥미로운 발견이 있다. 하나는 도파민이 ADHD뿐만 아니라 편두통에도 관여한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ADHD가 뇌의 도파민성 경로를 수반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도파민 분비량이 선천적으로 적은 ADHD는 편두통을 더 자주 겪게 된다. 정보 출처 -https://www.medicalnewstoday.com/articles/adhd-migraines ADHD migraines: ..

EA(일렉트로닉 아츠)는 해리포터(Harry Porter)를 기반으로 한 MMO게임을 개발하고 있었으나 취소시켰다.

EA, 일렉트로닉 아츠에서 해리포터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MMORPG 게임이 제작 중이었으나 퍼블리셔들이 이 MMO 게임의 가치와 수명이 기대치에 미치지 못해 취소되었다고 주장되어 왔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EA가 해리포터 게임 제작권을 갖고 있을 당시인 2000~2003년 EA의 제품 마케팅 이사로 재직했던 김살저는 스트리머 더 리얼 브랜돌로리안과의 트위치 인터뷰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그녀가 참여한 게임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그녀가 흥미로워했지만 결국 빛을 보지 못했던 게임에 대해 물었을 때, 해리 포터 MMO를 언급했다. 킴 샐저는 "해리포터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해리포터'는 매우 큰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에 대해 모든 연구를 했고, 게임의 베타 버전을..

게임/뉴스 2021.12.23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 - 올해 최악의 게임으로 선정.

해외 유명 메이저 영문 게임 웹진인 비디오 게임스 크로니클 (VGC)가 올해 최악의 게임 10개를 선정했는데, 그 중에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8위에 랭크되었습니다. 1위로는 e풋볼 2022. 2위로는 웨어울프 : 더 아포칼립스라는 게임이 뽑혔네요. 전체 순위입니다. 1위 E풋볼 2022 (멀티) 25점 2위 웨어 울프: 어포칼립스 (PS4) 42점 공동 3위 오브 버드 앤드 케이지 (PC) 44점 / 발란 원더랜드(멀티) 평균 44점 4위 데몬 스킨 (PC) 48점 공동 5위 언익스펙티드 퀘스트 (멀티) 49점 / 픽셀 정크 (스타디아) 49점 6위 택시 카오스 (멀티) 평균 51점 공동 8위 GTA 트릴로지 평균 53점 / 아캄호러: 머더스 엠브레스 (멀티) 평균 53점 7위 아키바 트립..

게임/뉴스 2021.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