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3 2

헤일로 리치 PC (Halo Reach) 버전이 곧 출시됩니다.

= IGN 헤일로 리치 리마스터 PC버전 60프레임 플레이 영상 = 드디어 엑스박스 프랜차이즈 불후의 명작 중 하나인 헤일로 리치 PC버전이 한국 기준으로 12월 4일 오후 4~5시쯤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로 출시됩니다. 헤일로 리치는 멀티플레이에서 밸런스에 문제가 있었던 작품이긴 합니다만, 감동적이고 이례적인 연출을 자랑하는 독보적인 스토리와 번지가 추구하는 장점이 극에 달한 뛰어난 명작입니다. 이 명작을 PC로 해볼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감개무량하네요.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PC로 출시되는 마스터 치프 콜렉션 (Master Chief Collection) 에 포함되고 PC버전의 마스터 치프 콜렉션 게임들 중에선 가장 먼저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헤일로 리치 PC버전의 요구 사양도..

게임/뉴스 2019.12.03

구글 에드센스 정지가 내일이면 풀리는군요.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ADHD로써의 사회생활, 잦은 인간관계 트러블, 직장에서의 문제로 한국사회의 일반적인 룰에서 벗어나, 디지털 노마드로써의 성공을 꿈꿨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했고, 5개월만에 구글 에드센스를 승인받았을때는 행복감에 겨워서 너무 좋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전 부주의하게도 호기심에 제 계정에 접속이 된 상태에서 제 계정 광고를 클릭하는 행위를 범했고, 그 행위 때문에 결국 11월 4일에 정지당했고 내일이면 드디어 그 정지 상태가 풀립니다. 오로지 수익만을 목적으로 시작한 건 아니었지만 수익만에 집착했던 순간도 있었고, 성과가 나지 않자 답답한 순간도 있었으며, 그 순간을 참지 못해 한 순간의 탐욕이 불러일으킨 실책을 저질렀었고, 전 그것을 다시 회복하고 바로잡고, ADHD 환우들과 제가 좋아하는 I..

Daily Life 2019.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