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3

매우 효과적인 영강의를 펼치는 유투브 채널 '애로우 잉글리쉬' 를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user/iarrowenglish 애로우잉글리시 Arrow English 문법없이, 암기없이 단, 하나의 원리로 주어에서부터 순서대로 그림을 그려가면서 바로문장이 만들어지는 특허받은 영어학습법 애로우잉글리시 공식 유투브 채널입니다. 애로우잉글리시 SNS채널 다음까페 http://cafe.daum.net/arrowenglish 네이버까페 http://ca... www.youtube.com 영어 공부는 글로벌 사회에서 이제 필수적인 공부로 자리잡았습니다. 영어를 알아야만 하는 시대가 된 지 오래이고 한국 공교육에서도 영어는 언제나 필수 과목이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아니 유치원때부터, 아니 조기 교육이라고 해서 갓난아기때부터 한국은 아이에게 영어 조기 교육을 시..

Daughtry - Start of Something Good (첫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음악)

이번에 소개할 곡은 한때 미국 대중음악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얼터너티브 락 밴드 '도트리' 의 Start Of Something Good 이란 곡입니다. '좋은 일의 시작' 정도로 의역할 수 있겠는데요. 도트리는 국내에서도 'Over You' , 'Home' , 'it's not over' 정도의 곡이 상당히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이 곡은 도트리 정규 앨범 3집 'Break The Spell' 에 수록된 곡이며 싱글컷 되었습니다.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진 못했지만, 도트리만의 서정적인 감성, 포스트 그런지, 얼터너티브 음악 장르가 보여줄수 있는 아름다움을 잘 표현한 곡이 아닐까 싶네요. 요즘 시대에 이런 곡들이 대중적인 큰 인기를 끌진 못하지만, 정말 전 이런 류의 곡들이 좋네요. 도트리는 3집까진 ..

Lauv - fuck, I'm lonely (with Anne-Marie) (요즘 핫한 두 팝스타의 콜라보)

이번에 소개할 팝송은 요 근래 핫한 팝스타인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와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라우브가 같이 공동으로 작업한 곡인 Fuck, I'm lonely 라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 영상은 공개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지만 벌써 조회수 824만회라는 좋은 조회수와 넷플릭스 미드인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3 (원제는 13 Reasons Why) 의 OST에도 수록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노래 가사가 앞 글자가 모자이크 처리될 만큼 Fuck, 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원래 둘은 이 단어를 점잖은 단어로 표현하려고 했지만, Fuck 이라는 단어가 감정적으러 더 와닿아 보여서 이 표현을 사용했다는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 Lyric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