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6 2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8월 초에 공개한 새로운 유닛 모델링.

한국에선 스타크래프트보다 덜하지만 해외, 특히 중국에서는 언제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프랜차이즈. 한창 떠들썩했던 리마스터작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작년 공개되었지만 최근 이렇다할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감흥도 식어가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우 사랑하는 게임 중 하나이고 지금도 간간히 즐기는 터라 소식을 빨리 전하지 않는 블리자드가 갑갑할 뿐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로 알 수 있는건 "2019년 내로 출시" 한다는 것뿐, 정확한 출시일 마저 알 수 없습니다. 그래도 법적으로 약속된 게 있으니 2019년 내에는 나올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긴 합니다. 대부분의 팬들은 좀 있으면 개최되는 블리자드 최대 축제 블리즈컨에서 리포지드의 정확한 출시 날짜가 공개될 것이라 생각합..

게임/뉴스 2019.08.26

게임 블레어 위치 (Blair Witch) 는 얼마나 무서울까? IGN 직원들 플레이 영상

1. 게임스컴 22분 데모 플레이 영상 2. IGN의 유저 플레이 리액션 영상 8월 31일 PC와 XBOX로 출시되는 호러 영화 원작 공포 게임 블레어 위치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블레어 위치는 영화로써는 취향차가 심하게 갈리긴 하지만 1999년 개봉되어 호러 영화계에 큰 획을 그은 작품입니다. 당시로써는 크게 시도되지 않았던 촬영 기법인 파운드 푸티지를 도입하였고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느낌을 잘 표현한 작품입니다. 2016년 그 후속작이 개봉되었으나 평단의 평가는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실종된 9살 소년 피터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남성과 그를 따르는 개가 이 게임의 주인공이며, 게임의 배경과 소재는 영화 원작에 충실한 것이 보입니다. 여타 인디 공포 게임들이 양산되는 지금 시점에서 블레어 위치..

게임/뉴스 2019.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