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9

일본에서 파는 신라면 컵 먹어본 후기

어머니가 일본 여행중에 일본에서 판매되는 컵 신라면을 사오셨네요. 전에 호주에 있었을때 호주 수출 버전도 먹어보긴 했는데 한국 버전에 비해 맛이 심심했었는데 일본 수출 버전은 어떨까요?? 일단 컵라면이 거기서 거기니까 구성이나 맛 면에서 별 다른건 기대안합니다만 느낌 탓인지 팩트인지 분간은 안가는데 건더기가 한국판보다 더 양이 많은 느낌이네요. 맛은 크게 다를 거 없는데 좀더 칼칼하고 덜 자극적인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뭐 느낌 탓인지 모르겠는데 일본 버전이 제 기준으론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상 제이의 짧은 컵 신라면 일본버전 후기였습니다.

Daily Life 2019.06.14

[뉴스] E3 2019에서 둠 신작 '둠 이터널' 한글화 확정, 기타 여러 가지 정보.

이드 소프트웨어의 기념비적인 FPS 작품인 '둠' 시리즈의 신작 둠 이터널이 이번 E3 2019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와 다른 정보들의 공개와 함께 스팀에서 공식 '한글화' 가 되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게임도 많이 기대되는데, 이 게임을 한글화로 할 수 있다는 것에 기쁘네요. 요새 여러 대작 게임들이 많이 한글화가 되는 것 같아서 한국 게이머로써는 매우 기쁩니다! (둠 이터널 E3 2019 스토리 트레일러) UAC 화성 기지에서 일어났던 전작의 배경에서 이번작의 배경은 악마들의 침공으로 혼돈의 장이 되어버린 지구, 지옥, UAC 포브스 등 다양한 배경을 보여주며, 새로운 악마들이 대거 출몰합니다. (유로 게이머의 '둠 이터널에 대해 알아야 하는 9가지' 영상) 둠 이터널은 11월 23일 전 ..

게임/뉴스 2019.06.10

[뉴스] 헤일로 인피니트 E3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야호! 드디어 좋아했던 게임의 새로운 소식이 나와서 기쁘군요. 헤일로 인피니트의 트레일러가 드디어 올해 E3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팬들이 기대했던 대로, 343 인더스트리는 과거 번지 시절의 회귀에 포인트를 맞춘 걸로 보입니다. 번지 시절의 헤일로3를 생각나게 하는 음악들, 마스터 치프의 묠니르 아머 디자인 등 확실히 343 인더스트리가 팬들의 피드백을 수용한 것이 눈에 띄네요. 다만, 아쉽게도 게임 플레이 영상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기대할만한건, 저 영상의 비쥬얼이 다 '인게임' 렌더링이라는 것. 마스터 치프의 묠니르 디자인은 헤일로3 시절의 디자인 느낌으로 컴백했습니다. 추가로 해외 북미 유저들의 정보에 따르면 마스터 치프의 전투복은 이전 전투복이 아닌 'GEN 3' 3세대 전투복이라는군요. 그..

게임/뉴스 2019.06.10

[뉴스] 데스티니 가디언즈 - 섀도우킵 트레일러

번지 소프트는 6월 7일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새로운 DLC인 '섀도우킵'을 공개하였습니다. 섀도우킵은 2019년 9월 18일 출시됩니다. 섀도우킵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7번째 DLC로 오시리스의 저주, 전쟁지능, 포세이큰과 같은 스토리 확장팩입니다. .스토리는 에리스몬이 악몽을 물리쳐 달라며 도움을 요청하는 스토리로 데스티니 시리즈 역대 보스들이 등장하며 가울, 크로타의 등장이 확인되었다고 하네요. 새로운 적과 새로운 등급의 장비, 새로운 레이드, 새로운 스토리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을 것이라 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이제 배틀넷에서 하차하여, 스팀 플랫폼으로 서비스될 것이라 합니다. 그럼에도, 한글화와 음성 더빙은 여전히 계속되네요. 다행일 따름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9.06.09

[뉴스] 초거대 게임 행사 E3를 앞두고 주목할만한 게임 소식들!!

https://www.gamespot.com/articles/e3-2019-gears-5-confirmed-for-fall-2019-release-da/1100-6467474/ E3 2019: Gears 5 Confirmed For Fall 2019 Release Date A poster outside the LA Convention Center has confirmed the release window for Gears 5. www.gamespot.com 1. 올해 가을 내로 기어즈5 출시! 조금 있으면 최고의 게임 행사 중 하나인 E3가 시작되는 가운데, LA 컨벤션 센터에서 XBOX360 시절부터 킬러 타이틀로 자리매김했던 엑스박스 진영의 대표 게임인 기어즈5의 출시 날짜가 대략 공개되었습니다. 2..

게임/뉴스 2019.06.09

[XBOX ONE X ] 엘더스크롤 온라인 4K 스크린샷

최근 엑스박로 재미있게 플레이 중인 엘더스크롤 온라인 4K 스크린샷입니다. PC 버전은 한글 패치까지 되어 있고, 출시했을 당시에는 이런저런 이유로 많은 욕을 들어먹던 게임이지만 지금은 엄청난 컨텐츠 량과 풍부한 월드 묘사,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팬이라면 좋아할 수 있는 구성을 많이 갖췄기에 매우 강추하는 온라인 게임, 그럼에도 아직가지 불편한 점이 많고, 현질 유도를 권유하는 경우가 많기에 아쉬운 점은 많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팬이라면 강추하는 게임입니다. 엑스박스 원 X 버전은 4K 해상도를 지원하나 프레임 드랍이 좀 있는게 아쉽습니다.

배달음식 부산밀면 후기!

저희 동네에 부산밀면이라는 배달가능 밀면 전문점이 있더라고요. 유명한 프랜차이즈점은 아닌 것 같지만 밀면을 배달하는 곳은 개인적으로 신선하고 가격도 그리 나쁘지 않아서 고민없이 시켜 먹었습니다. 가격은 한그릇 곱빼기에 7천원 정도. 정말 요즘 물가 진짜. 무섭네요. 밀면 전문점에서 3천 5백원주고 저거보다 많은 양을 먹은 적이 새록새록한데. 하지만 뭐 그럭저럭 맛도 있고 양도 많은 편이고 아주 잘 먹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냉면보다 밀면을 선호해서. 아쉽게도 서브 메뉴 없이 밀면 냉면 콩국수 있더군요. 그래도 괜춘하게 잘 먹었습니다!

Daily Life 2019.06.03

제이의 타이탄폴2 리뷰 - Trust Me.

타이탄폴2 (Titanfall 2) 출시일 : 2016년 10월 28일 개발 : Respawn Entertainment 플랫폼 : PC, PS4 , XBOX ONE 우리 모두 어린 아이였을 때라면, 특히 남자 아이였다면 거대 로봇을 주제로 한 영화, 애니매이션, 장난감 등에 많은 로망이 있었을 것입니다. 저도 피규어를 사서 조립하기도 하고, 건담 등의 유명한 애니매이션 시리즈를 보기도 하고, 퍼시픽 림, 트랜스 포머 시리즈 같은 거대한 스케일의 헐리우드 영화를 보며 순수한 동심에 젖고, 그 묵직하고 거대한 박력의 로망에 젖을 때가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게임은 어떨까요? 거대 로봇을 주제로 한 메카틱한 게임들은 장르를 불문하고 상당수 있지만, 현재 서구권 시장에서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하는 FPS 게임에서는..

게임/리뷰 2019.06.02

[XBO X] 타이탄폴2 4K 플레이 스크린 샷

로봇과 인간의 교감을 메인 테마로 한 명작 FPS 게임 타이탄폴2 플레이 스크린샷입니다. 엑스박스 원 X 버전 인핸스드 패치로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상당히 그래픽이 깔끔하고 프레임도 고정 60프레임이 가능해졌네요. 거대 로봇과 화끈하고 시원한 무브먼트를 자랑하는 스피디한 메커니즘으로 지금 해도 손색 없는 AAA급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