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7 3

동대문 엽기떡볶이 시켜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음식으로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시켜먹어봤습니다. 소위 '엽떡' 이라 불리우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전문점은 가격대에 비해 푸짐한 양과 떡볶이와 다른 식재료를 다채롭게 퓨전한 떡볶이 메뉴를 선보여 인기가 많습니다. 근데 매운맛은 상당히 맵다보니 보통의 떡볶이 맛을 즐기실려면 그냥 순한맛을 강추드립니다. 제 기준으로는 그냥 순한맛도 그렇게 순하진(?) 않습니다. 소스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잘 녹은 치즈와 소시지+오뎅 등 퓨전된 부재료와 떡볶이떡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입니다!! 나름 대식가라 자부하는 저도 혼자선 절대 못먹을만큼 양이 푸짐해요. 떡볶이 식감도 쫄깃쫄깃 괜찮구요. 여기서 팁. 주먹밥을 직접 만들어서 곁들이면 조화가 훌륭하고 더 만족스럽습니다. 여럿이서 먹으면 양이 약간 모자를 수 ..

카테고리 없음 2019.05.27

데이야 (Daya) - 독특한 음색과 목소리를 지닌 개성 충만한 팝 신예 싱어송라이터

Profile 닉네임 : Daya (데이야) 본명 : 그레이스 마틴 텐던 (Grace Martine Tandon) 출생 : 1998년 10월 24일 출생 지역 : 미국 펜실베니아 Mt.Levanon 키: 162cm 이번에 소개할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미국의 어린 팝 신예인 인도계 미국인 싱어송 라이터 Daya 입니다. 그녀는 한국에서는 더 체인스모커스의 메가 히트곡 중 하나인 'Don't Let Me Down' 의 피쳐링을 한 가수로 알려져 있죠. Don't Let Me Down 이 곡에서 데이야는 자신의 목소리를 세계에 알립니다. 중저음의 독특한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이 노래에서 체인스모커스와 멋진 콜라보를 이루죠. 이 노래가 엄청난 히트를 하면서, 동시에 데이야의 주가도 많이 상..

[제품 후기] 다가오는 폭염을 대비하며, 이노크 아든 사의 냉풍기를 구매했습니다.

1] 냉풍기를 구매하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폭염을 대비한 하계 전자제품 중 하나인 '냉풍기' 를 하나 리뷰해볼려 합니다. 이제 부정할 수 없는, 대한민국에 엄청난 재난급(?) 폭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에어컨 설치기사 분은 이 시간때에 아주 바쁘시고, 사실 요 몇달 전에도 매우 에어컨 제품의 수요는 매우 급증했을 겁니다. 그만큼 대한민국의 여름은 정말 엄청나니까요. 오늘은 비가 와서 좀 서늘한 편이지만, 어제까지만 해도 엄청난 습도와 맞물려 불쾌한 하루하루가 지속되곤 했습니다. 하지만, 전 크나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고 여름에 대비하지 못한 것입니다. 새로 이사한 데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은 2002년형 스탠드 에어컨, 에어컨을 설치하러온 수리 기사님께서 '이 제품은 부품도 ..

Daily Life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