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5 3

Living with ADHD: Week One on Adderall = 미국의 ADHD 치료제 중 하나인 애더럴을 복용한 미 ADHD 환우의 영상

ADHD의 가장 강력한 치료제중 하나인 암페타민 약물인 '애더럴' 은 현재 한국에서 처방되지 않는 약물입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물론 쉽게 처방이 가능한 약품은 아니지만 현존하는 치료제들 중 ADHD 환우들의 근본적인 문제인 현저히 적은 도파민과 노르아드레날린 분비량 자체를 늘려주는, 어떻게 보면 근본적인 문제를 치료하기에 가장 우리에게 필요한 약입니다. ADHD 환우들 중에서도 극히 도파민 분비량이 적으면 치료 효과가 거의 없는 환우들이 많습니다. 다른 약물들이 듣지 않으면 유일하게 이를 도울 수 있는 약물이 바로 애더럴입니다. 전 애더럴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애더럴을 처방받은 미국 ADHD 환우들의 느낌이 늘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영상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ADHD를 진단받고 한 주 동안 애..

무료 온라인 OCR 프로그램으로 이미지 파일의 텍스트를 추출해보자.

https://www.onlineocr.net/ko/ 무료 온라인 OCR - Word 또는 Image to Text로 PDF 변환 www.onlineocr.net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제가 취미로 구글 플레이 북의 영문 소설 번역을 하고 있는데, 컨트롤+C+V 복사 붙여넣기 신공이 막혀있는 관계로 다른 방법을 쓰고 있고, 마우스 우클릭이 방지된 각종 게시글의 텍스트들을 이미지로 캡쳐해 텍스트로 추출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우선 글 맨 위에 소개된 링크를 타고 1단계 파일 업로드 란에 텍스트를 추출하려는 이미지를 삼입하고, 2. 추출할 게시글 이미지의 언어를 선택하면 자동적으로 이미지를 인식하고 텍스트로 변환하여 추출해줍니다. 다만, 결과물이 100%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정확하게 ..

제이의 IT 월드 2019.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