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1 2

Jay Sean - Down ft. Lil Wayne - 언제나 들어도 흥겨운 댄스 뮤직 = 가사, 해석

2011년을 강타했던 흥겨운 댄스 뮤직이 있습니다. 영국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인 제이 신 (Jay Sean) 의 'Down' 이란 곡인데요. 이 곡은 2011년 빌보드 핫 차트 100에서 1위를 한 최초의 인도 노래라는 타이틀을 얻은 경이로운 기록을 내기도 했습니다. 72위로 데뷔했지만 3주간 2위를 유지하고 그 다음에선 1위로 올랐다는..ㄷㄷㄷ 흥겨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Down Down Down' 이란 후렴구가 중독적입니다. 제이 신은 아쉽게도 이 노래로 번쩍 뜨고, 그 후에는 이렇다할 활동이 없네요. 목소리도 좋고 외모도 인기가 많게 생겼는데. ===Jay Sean - Down ft. Lil Wayne=== Baby are you down down down down down, 베이비 넌 나와 함께..

레이지 시리즈의 최신작 레이지2 (Rage 2) 가 곧 출시됩니다.

2011년 유명 게임 개발자 존 카맥의 이드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레이지1은 뛰어난 그래픽에 상당히 재미있는 전투,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FPS 슈터의 재미는 잘 살렸으나 미묘한 게임 볼륨과 미묘한 엔딩 등 끝마무리는 많이 아쉬운 게임이었습니다. 드디어 8년만에 새로운 후속작인 2가 나오게 되네요. 이번작 2 역시 전작처럼 싱글 오픈월드 게임이며, 전작으로부터 약 30년 후가 배경이라고 하며, 그 동안 소행성 충동의 여파에서 조금은 지구가 회복이 된 건지 자연환경이 되살아난 구간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사인 아발란체 스튜디오와 유통사인 베데스다는 이 게임의 퀄리티에 자신이 있는건지 지속적으로 광고를 적극적으로 때리고 있는데요. 과연..전 이 게임을 예구했습니다. 제발 기대만큼 잘 나와서 절 재미있게 해줬..

게임/뉴스 2019.05.11